에이랜드 마케팅 분석 및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에이랜드 탄생배경
에이랜드란?
시작과 성장
경쟁사 분석

2. STP 분석

3. SWOT 분석

4. 4P 전략에 따른 분석
본문내용
편집샵 이란?
기존의 한가지 브랜드 상품만을 진열해 놓는 샵과는 달리 여러 종류의 브랜드를 한 매장에 두어 소비자로 하여금 다양한 상품을 한꺼번에 볼 수 있도록 하는 곳

What’s the A-LAND?

신진 디자이너 편집샵

개성있는 디자이너,
다양한 디자인을 원하는 소비자 사이의 유통망.
그 수요, 공급의 접점으로 에이랜드 탄생.
종합적인 새로운 유통 시스템.

신진 디자이너 편집샵

A-LAND 매출 추이



12년 추정치 매출 약 200억이상 영업이익 약 15-20억 이상
(09년 이후 편집샵 활발히 성장추세 감안)


A-LAND vision
(주)ALAND는 신인 디자이너의 편집숍으로서 더욱 다양한 패션문화를 대중에게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에게 신진 디자이너의 손길이 닿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손쉽게 유통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해져 가는 소비자의 패션 욕구를 채우는 측면이 있다.

SO 전략편집매장인지도 상승

기존의 점포 수

다양한 소비자 욕구 충족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괜찮은 정보이지만 좀 오래됬다.
  • rana0***
    (2014.11.21 02:37:18)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사회적 기업의 성공적 마케팅 사례 연구(TOMS SHOES를 중심으로)
  • TOMS SHOES성공적인 사회적 기업 마케팅 사례 연구탐스슈즈 광고영상TABLETABLE서론선정동기ABOUT TOMSTOMS 현황본론외부분석내부분석전략적 불확실성마케팅 전략결론향후 계획제언시사점 및 의의1. 선정 동기 2. CEO 및 기업 소개3. TOMS의 현황서론1. 외부분석2. 내부분석3. 전략적 불확실성4. 마케팅 전략본론1. 향후 계획2. 제언3. 시사점 및 의의결론TABLE서론선정동기ABOUT TOMSTOMS 현황본론외부분석내부분석전략적 불확실성마케팅 전

  • [마케팅전략] 사회적 기업의 성공적 마케팅 사례 연구(TOMS SHOES를 중심으로)
  • TOMS SHOES- 사회적 기업의 성공적 마케팅 사례 연구목차서론 1. 선정 동기 (3p)CEO 및 기업 소개 (3p)TOMS의 현황 (3p)본론외부분석 (4p)내부분석 (5p)전략적 불확실성 (6p)마케팅 전략 (6p)결론향후 계획 (10p)제언 (10p)시사점 및 의의 (11p)참고문헌 (12p)I. 서론1. 선정 동기 동아비즈니스리뷰는 2011년 2월호에서 향후 5개의 마케팅 키워드를 제시했다. 고객 중심, 창조적 혁신, 불확실성, 윤리성 그리고 소셜미디어가 그것이다. TOMS SHOES는 ‘착한 소비’라는

  • 제일모직,기업분석,경영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경영분석목차1. 산업분석 2. 분석기업의 개요 3. 요약 재무제표 4. 비율분석 (추세분석) 5. 공통형/지수형 재무제표 6. 종합적 비율분석 7. 레버리지 분석8. BEP 분석9. Cash Flow 분석10. 부실예측 분석11. 신용등급분석12. SWOT 분석13. 질적 경영분석 추가자료14. 이슈분석15. 총평1. 산업분석(1) 의류시장 규모 추이 및 성장률(2) M. Porter Five Forces2. 분석기업의 개요(1) 개요-설립시기: 1954년 9월 제일모직공업(주)으로 설립한 뒤 1975년 5월 상장기업이 됨.

  • 탐스슈즈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탐스슈즈 마케팅전략 사례와 윤리경영 CSR사례분석/ 탐스슈즈에 대한 나의의견
  • 마케팅만을 고수)(3) Opportunities-큰 잠재적 시장-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인식에 눈을 뜨고 활동하고 있다는 점.-그린마케팅의 성장-미디어에서의 새로운 반응(탐스 취지에 대한 좋은 반응)(4) Threats-탐스슈즈 이전에 설립된 신발 경쟁사들의 적극적인 광고 노출-포화된 신발시장-전형적인 광고전략-부족한 광고5. 탐스슈즈의 다양한 마케팅사례(1) 코즈마케팅 전략1) 코즈마케팅의 의미코즈마케팅은 기업의 영리활동과 사회적 활동이 합쳐

  • H&M 성공전략 레포트
  • 전략PROMOTION광고 캠페인을 통해 Fashion and quality at the best price를 전달.Star with H&M 스타 연계 프로젝트 및 이벤트 컬렉션홈페이지를 통한 가상드레스룸 운영디자인공모전Long Live Fashion4P 전략PRICE소비자의 요구를 정확하게 잡아내 상품에 반영, 재고를 줄이기 때문에 가격을 확 낮춤전 세계 표준 가격을 책정함으로써 일관성 있는 가격정책을 운영4P 전략PRODUCTTrend! Trendy! Trendily! – 중저가 제품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매우 트렌디한 제품을 생산. 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