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랜드 마케팅 분석 및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에이랜드 탄생배경
에이랜드란?
시작과 성장
경쟁사 분석
2. STP 분석
3. SWOT 분석
4. 4P 전략에 따른 분석
- 본문내용
-
편집샵 이란?
기존의 한가지 브랜드 상품만을 진열해 놓는 샵과는 달리 여러 종류의 브랜드를 한 매장에 두어 소비자로 하여금 다양한 상품을 한꺼번에 볼 수 있도록 하는 곳
What’s the A-LAND?
신진 디자이너 편집샵
개성있는 디자이너,
다양한 디자인을 원하는 소비자 사이의 유통망.
그 수요, 공급의 접점으로 에이랜드 탄생.
종합적인 새로운 유통 시스템.
신진 디자이너 편집샵
A-LAND 매출 추이
↓
12년 추정치 매출 약 200억이상 영업이익 약 15-20억 이상
(09년 이후 편집샵 활발히 성장추세 감안)
A-LAND vision
(주)ALAND는 신인 디자이너의 편집숍으로서 더욱 다양한 패션문화를 대중에게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에게 신진 디자이너의 손길이 닿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손쉽게 유통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해져 가는 소비자의 패션 욕구를 채우는 측면이 있다.
SO 전략편집매장인지도 상승
↓
기존의 점포 수
↓
다양한 소비자 욕구 충족
자료평가
- 괜찮은 정보이지만 좀 오래됬다.
- rana0***
(2014.11.21 02:37:1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