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지대학교 홍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전반적 입시현황
-우리학교의 홍보방법

2.본론
2.1 Target 분석“MJU”
2.2 현재홍보방안 보완점
2.3 새로운 홍보 방향

3. 결론




본문내용
전반적인 입시현황

입시제도의 변동
(수시 6회 제한, 추가 합격 시 정시 지원 불가능)
수시와 정시를 같이 준비하되
비중을 달리 두는 개인만의 전략 필요
“무엇이 학생들의 마음을 흔들 수 있을까?”




우리학교 홍보방법
온라인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입시 어플리케이션

오프라인
코엑스박람회
고교 입시설명회
입시책자
명지대학교 기념품


Facebook
1. 중요한 정보가 뒤로 밀리는 현상
블로그와 연계하여 원하는 정보를 검색할 때 찾을 수 있도록

2. 블로그에 비해 페이스북에 치중하는 현실 블로그로 홍보대사 인원을 분산


네이버블로그
중요한 입시내용 페이스북이 아닌 ‘블로그’ 활용
1) 인기 검색어 Keyword 중심의 글 작성
(명지대학교 교통공학과 / 기숙사)

2) 자료실 개설
6.9월 모의고사 + 수능 자료, 적성검사 자료

코엑스 박람회
1. 기다리는 분들을 위한 배려 간단한 설문조사, 스티커 붙이기 시도
2. 수험생의 소원나무 => 명지대학교 이미지 메이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립암센터 행정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전략반드시 3가지를 말할 필요는 없지만 직무 한정된 장점 본인과 연관 시켜서 발화이후엔 본인이 가지고있는 경험으로 어떻게 직무에 기여할지 마무리31. 막상 00직무가 본인과 잘 맞지 않는다면?네 면접관님!.무조건 다 맞는 직무는 세상에 없다고생각 합니다!!본인의 특성에따른 장점을 살릴수있는게 직무를 선택하는데 있어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라는식으로 먼저 발화를 시작합니다.이후 저는 00 직무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그 직무를 위

  • [마케팅조사] 명지대학교 신입생 유치를 위한 마케팅전략 방안
  • 명지대학에 소속되어 있다는 소속감에 기인한 것으로 생각되어 집니다. 신입생의 대학진학 후 만족도에 대한 조사에서는 성별, 계열별, 출신고교별, 에 따라 특이할 만한 차이를 보이지는 않았습니다.결론명지대 학교 신입생 유치를 위한 마케팅 전략 방안1.홍보관련설문결과 재학중인 대학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 것은 수능점수과 발표된 후 이며 인터넷을 통하여 정보를 가장 많이 수집한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가장 많은 영향을 주고있는 대상은

  • [촉진관리] 중앙대학교 이미지광고에 관하여
  • 홍보별동대를 조직, 홍보팀 내에 사진사, 디자이너를 두어 광고를 자체 제작한다. 1997년 말 수능시험 다음날에는 이례적으로 ‘수험생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라는 문구의 시의성 있는 신문광고를 집행, 화제를 끌기도 했으며 노인에게 무료로 영정사진을 찍어줘 독특한 퍼블릭 릴레이션십(Public Relationship)을 획득하기도 했다. 기업의 마케팅 기법은 물론 아예 조직체계까지 수용하는 학교도 있다. 명지대는 ‘마케팅처’를 신설해 홍보전략의 수립부

  • [마케팅전략] 마케팅의 관점에서 본 명지대학교 발전방안
  • 마케팅의 관점에서 본명지대학교 발전방안1. 주제선정 이유2. 학교소개2. 외부환경분석3. 내부환경분석4. SWOT 분석5. STP 전략6. 4PS 전략7. 결론1. 주제선정 이유2003년 대학생 신입생 정원은 약 57만 명이었고, 고등학교 졸업생은 53만 6천명으로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는 현상이 벌어졌다. 이것은 대학이 명실공히 판매자 시장(Sellers Market)에서 구매자 시장(Buyers Market)으로 전환이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대안제 역할을 하고 있는 전문

  • [정보통계분석] 전공 선택 학생들이 생각하는 학과 만족도 향상 요인들의 재고를 통한 학과 질 향상전략
  • 명지대 영상디자인 224 5 4 3 5 3 5 4 4 4 5 3 3 3 3 2 4 3 2 2 5 4 4 4 2 4 3 3 3 2 4 4 3 4 여 명지대 중어중문 325 5 4 4 3 4 4 3 3 4 4 4 3 4 4 5 4 3 4 4 4 1 3 3 2 4 5 4 4 4 3 3 4 5 여 성균관대 시스템경영 226 4 3 4 5 4 3 4 1 4 4 4 3 3 3 4 4 4 4 4 4 4 4 4 2 5 3 4 4 4 4 5 4 4 여 협성대 광고홍보 327 3 4 4 3 3 3 4 3 4 4 3 3 4 3 3 3 4 3 5 5 3 3 3 2 2 2 3 4 4 3 5 4 4 여 공주교대 수학 328 4 4 3 4 2 3 2 4 5 4 4 2 3 3 5 5 2 1 3 4 1 2 4 1 3 3 3 3 5 5 3 3 3 여 국민대 법학 129 5 5 5 5 3 4 5 2 4 4 3 5 5 5 1 5 3 2 5 5 4 4 4 2 4 2 5 5 1 1 5 5 5 남 성균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