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기능성 화장품의 한계를 보완하는 신사업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문제 제기
Ⅱ. 소비자 분석과 타겟 선정
Ⅲ. 컨셉 도출
Ⅳ. 신사업 제안
Ⅴ. IMC전략 및 기대효과
- 본문내용
-
◇여성들의 꾸준한 사회활동 증가- 20대, 62.9%, 30대, 56.3% 40대, 65.8%
◇ 화장품 구매 성향 – 20~30대 여성 : 고급지향적 가치 중심
40~50대 여성 : 고품질의 효능이 뛰어난 품질
▶ 연령이 낮을 수록, 합리적 가격을 선호 했으나
전 연령에서 품질이 뛰어난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임
Target 1. 사용- Yes , 구매의사 - Low
● 원인 : 높은 가격 > 제품의 신뢰성 부족 > 피부의 적합도
▷ 가격대비 기능성 화장품의 미비한 효과 → 전문성 부재
Target 2. 사용- No , 구매의사 – High
● 원인 : 높은 가격 > 부작용 우려
▷ 사용 욕구에 비해 가성비가 따르지 못함
미래의 화장품 개발 방향은 유효성과 안전성이 뛰어난 고기능성의 추구이다. 기능성 화장품은 보다 과학적인 원료 및 처방을 근거로 한 합리적인 제품으로, 특히 화장품법의 제정과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명문화로 그 입지가 강화되었다. 그러나 향후 본궤도에 완전히 오르기 위해서는 기능성화장품의 초점이 기능성, 즉 유효성에 맞추어져야 한다. 그러므로 실제로 소비자가 기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 기능성화장품으로 정의되어져야 하며, 또한 기능성 화장품의 유효성 기준 및 시험방법 등도 마련되어져야 한다.
출처- 논문, “기능성 화장품 종류와 시장동향, 효과”, 2009
실제로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의학적인 ‘치료’ 측면의 Benefit 추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