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왓슨스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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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PB 상품의 개발 배경
2.Thae Problems
3.KIOSK의 활용
-About KIOSK
본문내용
전략적이지 못한 PB상품의 개발
차별화 되지 않은 상품구색

소비자의 쇼핑 동선에 적합하지 않은 매장구성

비효율 적인 상품 진열

경기 침체에 따른 가격 지향적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중저가 화장품이 점차 성장하는 추세이다.
그러므로 시장을 공략하는 한편
브랜드 강화를 도모하기 위한
전략적 PB상품의 개발이 요구된다.

H&B 에 걸맞는 PB상품의 개발

20대 여성 고객의 소비를 촉진시킬
식품군 강화

20대 여성 고객의 소비를 촉진시킬
식품군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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