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tatus Quo
1.1 Introduction
1.2 Hyundai Card’s Marketing success example

2. Analysis of Hyundai Card Marketing strategy
2.1 SWOT
2.2 STP
2.3 4P

3. Implication and Future Strategy
본문내용
Hyundai Card Company
Name: HyundaiCard Co., Ltd.
Established on June 16, 1985
Authorized Capital : \30trillion(30조)
Paid-in-Capital: \8.023trillion(8조23억)
Third Biggest company
in the Market
Business Policy

Hyundai card’s marketing success example
Alphabet marketing

M – Motor (total service of cars)
Multiple service (various use of card point)
S (shopping) T (telecom) A (asiana airlines)
K (koreana airlines) C (check card) U (university)


Curiosity & differentiation
Hyundai card’s marketing success example
Culture marketing
Red carpet showcase
Providing block buster films earlier than other audiences
Color marketing

providing various colors of cards


STP<Segmentation>
Life-style 1 : Progressive trend follower

20s - Unmarried businessman,
Financial employee, specialized job

High usage rate and
expense in credit card

High interest
"make credit card using a way of lif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카드 마케팅전략(4P,STP,SWOT)분석및 현대카드 서비스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및 현대카드 CRM분석
  • 현대카드는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단기간에전문계 카드사로 시장점유율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디자인과는 거리가 멀었던 카드사 등 금융회사들의 흐름에서 최초로 디자인과 브랜드로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한 ‘디자인 마케팅’이 효과적으로 수행되었기 때문이다. 더욱이 현대카드는 언제나 ‘남들이 가지 않은 길 ‘과 ‘최초’를 고집해왔다. 타사와 다른 경영 전략과, 과학적인 시장/소비자 분석, 니치 마켓의 공략, 차별화된 마케

  • 현대카드 경영혁신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분석 현대카드 미래발전가능성 분석
  • HYUNDAICARD의 변화와 혁신목차1. 현대카드 선정동기2. 회사 소개-현대 카드 CEO 정태영-현대 카드의 경영 방침1) 기업 문화2) 조직 전략3) 인재상-현대카드 SWOT 분석3. 현대카드의 새로운 변화-브랜드 네임의 변화1) 디자인 경영2) 실시간 SNS 경영-프로모션 마케팅1) 알파벳 마케팅과 컬러 마케팅2) 문화마케팅-디자인 도서관4,. 현대카드의 사회 공헌5. 현대카드의 미래발전 가능성현대카드 선정동기03카드 업계 현황>점점 더 많은 규모의 성장을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및 현대카드 새로운 마케팅믹스전략제안 PPT레포트
  • 목차1. 현대카드 기업개요 및 현황:- 기업소개-기업전략-기업성과2. 마케팅 환경분석-주요 미시 및 거시 환경 분석-현대카드 SWOT분석3. 현대카드 마케팅 전략 및 실행 현황-STP전략-마케팅믹스 4P전략4. 현대카드 새로운 마케팅 전략도출 및 제안- 문제점 및 이슈, 기회의 규명- 대안 제시5. 결론 및 시사점6. Q&A7. 참고문헌3. 기업 개요 및 현황 기업소개회사명현대카드(주)사업종류신용카드 업대표자정태영그룹 사현대자동차그룹기업 소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마케팅전략분석및 현대카드 향후전략제안
  • 현대 카드.1.1.현대카드 선정 이유‘문화 마케팅’, ‘디자인 경영’의 강자‘현대카드 스러움’ ‘모던함’‘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2.2. 현대카드 기업 현황국내 신용 카드 시장 현황2011년 말 기준 신용카드 발급장수는 1억 2,214만장국민 1인당 2.5장 보유신용카드 판매가 민간소비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57.0% 수준시장 점유율 & 인지도3.3. 현대카드 전략 분석SWOT 분석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다이너스 카드사 인수,

  • [경영학] [경영학] 현대카드 기업분석(A+리포트)
  • 현대카드 M슈퍼 프리미엄 시장 선도M 시리즈 혁신적 ‘알파벳 Branding’The black & The purpleM platinum & M ladyW & S 3. 사업현황 - 손익계산서3. 사업현황 - SWOT분석*SWOT신규 사업자 진출높은 실업률로목표시장 약화틈새시장 존재불황으로 인한타카드사 마케팅비용 감소독특한 디자인현대 및 GE 연계높은 포인트 적립률광고의 높은 인지율VVIP 고객기능의 문제점낮은 시장 점유율까다로운 개인정보 변경3. 사업현황 - Strength『독특한 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