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6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광고 상황 분석
- 상황 분석 (p.4~11)
- 제품 분석 (p.12~14)
- 소비자 분석 (p.15~22)
- 광고 분석 (p.23~25)
- SWOT 분석 (p.26)
- 문제점 및 기회점 도출 (p.27)
II. 광고 기본 전략
- 광고 목표 설정 (p.29)
- 광고 목표 소비자 설정 (p.30~31)
- 광고 컨셉 설정 (p.32)
- 광고 예산 설정 (p.33)
III.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 크리에이티브 목표 (p.35)
- 크리에이티브 컨셉 (p.36)
- 크리에이티브 전략 (p.37)
- 크리에이티브 전술 (p.38~45)
IV. 광고 매체 전략
- 광고 매체 목표 (p.47)
- 광고 매체 분석 (p.48~58)
- 광고 매체 전략 (p.59~64)
- 광고 매체 전술 (p.65)
- 본문내용
-
광고 상황 분석
환경분석
└사회문화적요인
만성피로증후군? 최근 직장인 10명중 7명이 만성피로증후군을 가지고 있다. 무한 경쟁 사회 속에서 과도한 업무로 인한 피로와 스트레스가 만성피로증후군의 원인이다. 이러한 만성피로증후군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비타민 C를 자주 섭취해 주어야 한다. 비타민 피로회복제를 통해서도 회복 가능하다.
최근 직장인 다수가 만성피로증후군을 가지고 있으며
종합비타민이 피로회복의 방안으로 제시
시장분석
└외형적 요인분석
국내 종합비타민제 시장은 일동제약 아로나민골드 시리즈와
유한양행 삐콤씨시리즈, 한국와이어스 센트룸이 각축을 벌이고 있다.
아로나민은 종합비타민제 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다. 그러나 최근 아로나민골드가 지난해 1분기 매출액에 비해 17.2%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삐콤씨는 올 상반기 73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해 지난해 하반기에 비해
15% 정도 상승했다. 한국와이어스의 센트룸은 14종 비타민과 13종의 미네랄 함유를 적극 광고하며 연 9% 정도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아로나민은 하락세, 삐콤씨와 센트룸은 상승세
2011년 7월 복지부의 의약외품 규정 개정 이후 총 42개 품목이 새로운 규정에 따른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다. 이중 피로회복제는 12개이며 삼성제약,
영진약품, 일양약품, 동아제약, 엘지생활건강, 동화약품이 종합 비타민 시장에 진출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