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IKEA) 서비스혁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선정 이유
-연구 목적
-기업소개
-서비스혁신
유통 차별화
상품 기획 차별화
디자인 차별화
-포지셔닝
-프로모션 전략
-시사점 및 IKEA의 한국 진출 전략 제시
본문내용
WHY?
지금은 프로슈머의 시대
마켓 2.0에서 마켓 3.0으로 시대가 변화하면서 기업은 저가의 고효율 제품을 파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에게 가치를 판매 할 수 있어야 한다.
과거보다 소비자의 참여가 강조되는 상횡에서 IKEA는 시대의 변화에 부합해 단지 싸고 효율 높은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에서 고객의 참여를 극대화 시키는 기업으로 변화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

따라서,
소비자와의 소통에 앞장서는 세계적인 가구 브랜드 IKEA에 대한 기업소개와 더불어 서비스 혁신 구조를 세 가지 영역으로 나누어 분석한 뒤, 이에 대한 사례와 IKEA의 서비스 포지셔닝에 대해 알아보고
이에 대한 시사점과 IKEA가 한국 시장에 진출할 때 의 진출 전략에 대해 제시하고자 한다.


IKEA :
조립식 가구, 침구류, 주방용품, 욕실용품등을 다루는 스웨덴의 기업

창업주 Ingvar Kamprad의 앞글자와
그가 자란 농장과 마을의 앞글자를 따 IKEA로 명ㅁ여

현재 세계 35개국에 253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GLOBAL BRAN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이케아 IKEA 분석
  • 이케아는 단순히 가구만을 판매하는 곳이 아닌 소비자에게 직접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어내고 디자인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매장이 넓다는 장점을 사용해 매장 전체를 집으로 생각, 공간을 나누어 각 방의 컨셉을 잡고 그 컨셉트에 맞는 가구들을 배치해 소비자들이 가구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17결론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케아의 가치사슬을 분석한 결과 이케아는 색다른 서비스, 효과적인 유통, 혁신적인 광고마케

  • IKEA,이케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케아 매장만의 독특한 ‘라이프 스타일’까지 판매매장 안에 누구나 쉬고 갈 수 있는 넓은 문화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많은 고객들이 이용고객의 기대 수준 이상의 서비스이자 경쟁사와의 차별성을 부각Product-상품기획목표가격 중심의 상품기획기존 회사가 시장 조사 후 디자인작업과 소재 등의 순서로 상품기획을 하나 IKEA는 경쟁사 가격조사 후 가격 결정하여 디자인을 설정신상품 론칭IKEA는 비수기 매출 감소를 극복하기 위해 비수기에 신상

  • IKEA 이케아 마케팅사례분석과 이케아 IKEA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분석
  • IKEA 마케팅전략 보고서0. 서론세계적인 가구업체 이케아가 2014년 한국으로의 진출을 선언, 경기도 광명시에 점포를 열 예정이다. 이케아는 기존 가구업체의 당연스레 지켜지던 여러가지 틀들을 깨고 생산, 판매 그리고 마케팅측면으로 혁신적인 사례로 손꼽히고 있다. 현재 이케아 매장은 모두 33개국 226개에 이른다. 가구를 포함한 생활용품을 취급하고 있는 이케아는 특히 진출한 국가마다 가구시장에서 5∼10%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유럽

  • 경영혁신 성공, 실패 사례-IKEA, SEGWAY
  • 경영혁신 성공 ‘IKEA’ VS. 제품혁신 실패 ‘SEGWAY’목차1. 서론2. 혁신 성공 기업 - IKEA(이케아)가. IKEA 기업 소개나. 세 가지 키워드로 본 IKEA의 성공요인다. IKEA의 성공적인 혁신3. 혁신 실패 기업 - Segway(세그웨이)가. 세그웨이(Segway) 기업 소개나. 세그웨이 소개다. 세그웨이의 실패 요인라. 세그웨이 사례의 결론4. 총 결론 및 시사점5. 참고문헌1. 서론본 과제 수행의 목적은 혁신의 성공과 실패 사례를 심도 있게 분석하여 혁신의 핵심요인을 찾

  •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이케아 경영전략연구및 이케아 마케팅전략과 글로벌 진출사례분석
  • IKEA 기업사례연구 보고서- 목차 -1. IKEA 이케아 기업소개(1) 이케아 기업개요(2) 이케아 기업사명과 비전(3) 이케아 기업선정배경(4) 이케아 기업역사와 규모2. IKEA 이케아 경영전략(1) 가격전략(2) 디자인 전략(3) 유통차별화 전략3. IKEA 이케아 SWOT분석4. IKEA 이케아 STP분석(1) Segmentaition(2) Targeting3) Positioning 5. IKEA 이케아 마케팅사례 연구(1) 프로모션 전략(2) 현지화마케팅(3) 서비스마케팅(4) 홍보전략6. IKEA 이케아 글로벌 진출사례(1) 이케아 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