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의 서비스품질이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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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 1장. 서론
1.1. 연구 목적
1.2. 연구 모형
1.3. 연구 가설

제 2장. 본론
2.1. 독립변수의 요인분석
2.2. 독립변수 신뢰도분석
2.3. 종속변수 신뢰도분석
2.4. 회귀분석 -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2.5. 회귀분석 -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2.6. 독립표본 T-test
2.7. 빈도분석

제 3장. 결론


본문내용
1.1. 연구 목적

본 연구에서는 고객의 관점에서 프랜차이즈 베이커리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선택 속성은 무엇인지 분류하고, 고객 만족도 설문 조사를 통하여 베이커리를 선택하는 속성에 따른 만족도 차이를 분석하여 고객의 욕구를 가장 만족시킬 수 있는 경쟁력 강화 방향을 제시하므로 현업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본 연구에서는 고객의 관점에서 프랜차이즈 베이커리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선택 속성은 무엇인지 분류하고, 고객 만족도 설문 조사를 통하여 베이커리를 선택하는 속성에 따른 만족도 차이를 분석하여 고객의 욕구를 가장 만족시킬 수 있는 경쟁력 강화 방향을 제시하므로 현업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1.3. 연구 가설

가설 1.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의 서비스품질이 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1.1 물적 품질이 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1.2 주제품 품질이 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1.3 보조제품 품질이 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1.4 인적서비스가 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1.5 촉진서비스가 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가설 2.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의 서비스품질이 충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1.1 물적 품질이 충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1.2 주제품 품질이 충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1.3 보조제품 품질이 충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1.4 인적서비스가 충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1.5 촉진서비스가 충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2.1. 독립변수의 요인분석

1요인- 물리적 환경 5,6,7,8,9,11
(→물적품질)
2요인- 서비스 1,2,3,4
(→인적서비스)
3요인- 서비스 5,6,7,8
(→촉진서비스)
4요인- 제품품질 2,3,5
(→주제품 품질)
5요인- 제품품질 9,10으로 묶였다.
(→보조제품 품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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