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카페베네 전략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상황분석
-소비자분석
-경쟁분석
-자사분석
2.컨셉도출
3.타켓설정
4.프로모션
본문내용
컨셉도출
더이상
카페를 가기위해
위치검색 하지마라


타겟설정

20대 중반~30대말

직장인
제안하기
오후3시, 베네타임!

자판기커피, 이젠 카페베네로 즐기세요.
당신의 남은 3시간이 즐거워 집니다.

프로모션
AISAS모델

Attention (주의)
지하철,버스정류장 인쇄시안

INTEREST (흥미)
시음회를 통한 응모쿠폰, 멤버십 가입

ACTION (구매)
디져트종류 3개이상 구매시 응모권

SHARE (정보공유)
SNS를 통한 정보공유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개쓰레기 진심 이걸 왜 만들어서 여기다올렸는지 이해안감 노답개새끼
  • mjcaa0***
    (2015.06.04 17:37:50)
회원 추천자료
  • 본죽 IMC전략 기획서
  • 본죽IMC전략 기획서시장환경 조사시장에서의 본죽은시장 분석컨셉 제시잠 못 드는 대한민국연봉보다는 여가범람하는 스트레스다 타버린 청춘타켓 분석불안을 살고 있는 2535여성그들의 점心시간‘립스틱 효과’실행 계획MOBILE PROMOTION어플리케이션 활용본쉼 어플리케이션ONLINE PROMOTIONSNS 캠페인브랜드 웹툰Day MarketingINTERNAL PROMOTION매장내 프로모션ATL PROMOTION홍보대사인쇄광고01시장환경 조사01시장에서의 본죽은분식/외식

  • 카페베네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PPT발표자료
  • 전략적 제휴싸이더스 소속 한예슬, 최다니엘 등 톱스타 전면에 내세워 스타 마케팅주력 한예슬 카페 이미지 형성Marketing mix 4P - Promotion드라마 지원을 통한 홍보 지붕 뚫고 하이킥, 볼수록 애교만점, 대물, 결혼해주세요, 시크릿 가든, 아테나, 반짝 반짝 빛나는, 신기생뎐 등 대형 드라마 장소협찬. 드라마 주인공들은 죄다 카페베네만 간다브랜드의 인지도와 이미지를 높이는 데 기여1Marketing mix 4’P2미숫가루 등의 웰빙 메뉴 개발Price3Marketing

  • 카페베네 Caffebene 마케팅조사 레포트(카페베네 업계1위위한 마케팅조사및 카페베네 마케팅전략제안과 느낀점)
  • 카페베네 재도약위한마케팅 조사 보고서1. 카페베네 브랜드 조사배경2. 조사목적3. 조사방법1) 조사방법 및 대상2) 응답자의 특성3) 통계분석4. 카페베네 마케팅조사 분석결과(1)빈도분석-카페이용관련분석-카페중요요소분석-카페베네에 대한 인식분석-카페베네 광고모델 관련 인식분석-프로모션에 대한 인식분석-음료가격에 대한 의견-응답자의 성별(2)T-TEST 분석(3)분산분석5. 카페베네 마케팅전략의 제안1) 제품(Product) 전략제안2)

  • [경영전략] 커피전문점 카페베네의 전략 분석
  • 카페베네라는 브랜드보다 한예슬 커피를 홍보함으로써 검색어 1위를 차지할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더구나 기존의 커피전문점들이 스타마케팅을 하지 않았다는 측면에서 볼 때, 경쟁자들과 차별화 된 시도였다.2) PPL 전략영화와 드라마를 통한 PPL은 인기 드라마에 자사 브랜드를 노출시킴으로써 소비자 인지도를 높이는 한편, 예비창업주들에게 기업이미지를 높이는 효과가 있다. 커피&와플 전문점 카페베네는 한예슬이라는 톱 모델을 전면에 내

  •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마케팅 4P전략위주로)
  • 프로모션카드 5) 한정판매 6) 퍼블리시티7) PR 8) 기업광고 9) PPL(5) Process(6) Physical Evidence(7) People 2. 카페베네 마케팅믹스(4P+3P)전략(1) Product 1)유럽스타일 메뉴 소개2)One of them 전략(2) Price(3) Place1)가맹 사업을 통한 매장 확대2)매장 분위기3)위치(4) Promotion1) 카페네베 음악방송2) 청년봉사단3) 카페베네 제작지원을 통한 자사 홍보 효과4) 베네데이5) 여러 공모전6) 소비자 평가단 모집 프로모션.7) 카페베네 홍보대사8) 유럽커피문화탐험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