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기업분석]LG전자 TV시장 진출전략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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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기업분석]LG전자 TV시장 진출전략 보고서
목차
목 차


Ⅰ. LG전자의 높은 점유율 …………………3


Ⅱ. 다양한 기능 ………………………………4


Ⅲ. 기술적인 우위 ……………………………5


Ⅳ. 다양한 제품 출시 …………………………6


Ⅴ. 향후 전망 …………………………………6
본문내용
Ⅰ. LG전자의 높은 점유율

LG전자 84인치 초고화질 울트라HD(UHD) TV가 전 세계 IT매체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대당 2500만원으로 중형차 한 대 가격이지만 지난해 8월부터 순차적으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 선보였으며 국내에서만 매월 50대 이상 꾸준히 팔릴 정도로 차세대 프리미엄 TV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국내 전자업체들 중에서도 막강한 영향력을 자랑하는 LG전자는 세계시장에서도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LG전자는 TV시장에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TV제품은 사람들의 수요가 높은 제품이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엄청난 규모의 시장이 형성되어 있다. 시장에 진출하게 될 경우 막대한 수익의 창출이 가능해지는 것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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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3010100002330014877&cDateYear=2013&cDateMonth=02&cDateDay=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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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1016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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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22814405139274&outlink=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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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조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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