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삼성-소니의 LCD 합작회사 설립 전략적 배경과 결별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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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삼성-소니 합작 배경
Ⅱ. S-LCD 합작 성과
Ⅲ. S-LCD 결별 이유
Ⅳ. LCD 시장 현황
Ⅴ. 시장 전망
Ⅵ. 결론
본문내용
LCD 산업의 성숙기 진입

전체적인 패널 가격 하락


“오래 버티는 놈이 강한놈이다”

삼성, LG-필립스를 견제

LG-필립스의 추격에 위기를 느낀 삼성
점유율 증대를 위한 전략 모색

LG필립스 등 경쟁자와의
시장 점유율 싸움
투자 리스크 최소화
규모의 경제를 통해
원가절감 기획

OLED 투자 실패
자금의 압박
소극적 투자
LG필립스와의 제휴 실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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