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광고분석(sm3, 삼성애니카, 리오, 에이스침대, 뱅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22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광고분석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 표현에 있어서 남․여의 사랑이야기를 주제로 여성․남성편으로 나뉘며 모두 혼란스러운 상태를 SM3를 타고 달리는 생각을 하며 기분 전환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내용(컨셉)에 있어서는 삼성의 후광(삼성 에서 만든 자동차라는 화제성) 속에 보다 수월하게 그 브랜드 명을 알릴 수 있는 등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는 데 자만한 듯 준중형임에도 소비자에게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은..’이라는 상징적 욕구(보통 중 형차에 쓰이는 컨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로모션관리4공통)포지셔닝전략 사용한 광고의 3개자료사진첨부하고 전략분석0
  • 광고를 3개 골라 자료사진을 첨부하고 각 광고의 포지셔닝 전략을 분석1) 에이스침대 포지셔닝 전략제품 초기에는 단순히 편안하다 는 메시지를 주려고 했었지만 최근 들어 그들만의 스프링 방식인 포켓스프링 방식을 전략적으로 호소해왔다. 아래에 있는 가장최근의 광고에서 또한 그들만의 기술을 여지없이 잘 표현했다.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광고의 내용은 평온하게 세상모르고 자는 둔한 강아지가 침대에 있고 그 옆에는 동물이 보기에 먹음

  • [매체기호학] 몸과 육체, 이효리 분석
  • 유혹하는 광고나 선전문 속의 기호들을 기호학적으로 분석하여 거짓을 폭로하는 일이다. 우리를 항상 진실의 편에 서게 하는 것이 기호학의 윤리적 사명이다. 참고자료1) www.naver.com 2) www.sportstoday.co.kr3) www.goodday.co.kr4) www.kbs.co.kr5) www.imbc.com6) www.kmtv.co.kr7) 구조에서 감성으로, 김성도, 고려대학교 출판부, 20028) “대중매체와 사회”, 강준만, 세계사, 1998 9) “문화적 인간인간적 문화 : 기호학과 문화이론,“ 전경갑, 오창호, 푸른 사상, 2003

  • [광고학] 광고의 정의 역사 기능에 대해서
  • 광고 도입(2) 신문광고의 증가(3) 광고도안현상 및 안내광고의 등장3. 성장 1기(1946년~1969년)4. 성장 2기(1970년~1985년)5. 성장 3기(1986년~1996년)IV. 광고의 기능1. 광고의 정기능2. 광고의 역기능V. 광고캠페인 1. 광고캠페인의 정의 2. 광고캠페인의 요소 3. 사례를 통한 광고캠페인의 요소 연구(1) 삼성전자 애니콜(2) 대우자동차 티코VI. 광고심리학1.‘광고심리학’의 개념2.광고와 심리학의 관계3.광고의 영향과 인간행동의 분석수준(1)감각적 수준

  • [마케팅전략]여성을 대상으로하는 여성마케팅분석
  • 광고를 정기적으로 게재한다. 또한, 은행과 여성을 보다 밀접히 연결시킬 수 있는 활동 즉, 여성에 대한 상품 보급, 여성을 위한 활동(여성의 전화, 여성권익 신장, 여성단체 지원) 지원 등을 통해 간접홍보 활동을 펴고, 여성회관 등 여성단체 관련 건물/시설물에 홍보간판 등을 설치하여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판매 촉진 기존 거래 VIP여성고객과 신규고객 유치를 위해 여성만을 위한 특별사은품을 준비하여 배부할 필요가 있다. 또한, 당행 간행물

  • [광고학] 국내 PPL사례 기준[간접광고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 광고학 국내 PPL사례 기준간접광고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목 차제 1 장 Product Placement (PPL)의 개념 제 1 절 PPL의 정의제 2 절 PPL의 활성화제 3 절 PPL의 효과제 2 장 이론적 논의 제 1 절 PPL 기존 연구에 관한 이론적 논의제 2 절 PPL 설득 과정에 관한 이론적 논의제 3 장 국내 PPL의 사례 분석 제 1 절 국내 PPL의 현황제 2 절 국내의 유형별 PPL 사례제 4 장 결론 제 1 절 국내 PPL 문제점 고찰제 2 절 PPL의 활용 방법제 1 장 Product Placement (PPL)의 개념 제 1 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