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어린이 잡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Heyday 의 이념과 목표
2.환경 분석
3.S T P
4.마케팅 믹스
5.Heyday 의 전망
본문내용
기업 이념
1.항상 곁에서 보살펴주고 놀아주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

2.더 나은 삶을 위해 하나라도 더 알려주고 싶은
선생님의 마음

3.공부에 지친 아이에게 웃음과 휴식을 주고 싶은
친구의 마음

기업목표
시대의 Trend가 빠르게 변하면서 다양해지는 아이들의 필요와 욕구를 발견하고
만족시켜줄 수 있는 기업정신 실현
- 고객 만족을 통한 기업의 성장과 이윤추구
어린이 잡지 발행 건수 2년 사이에 2배 증가
( 2005년 20종 → 올해 32종 )
논술 과학 등 특정 분야에만 집중
눈높이 맞춘 순수 아동 잡지 드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디어영상홍보론4) 마케팅 PR(MPR)의 기능 이해하기 현대 사회에서 마케팅 PR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마케팅 PR의 기능을 자세히 설명하시오0k
  • 잡지 등 대중매체와 케이블 텔레비젼과 위성방송, 인터넷 등 뉴미디어를 통해 끊임없이 PR와 접하고 있다. PR는 알게 모르게 우리 사회 전반에 엄청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PR에 의해 소비가 이루어지면서 산업이 재생산되고 있다. 우리들은 PR에서 제공한 가치체계를 받아들이고 있으며, 어린이조차 PR에 나온 노래를 따라 부르며 언어와 행동, 가치관을 모방하고 있다. 제품의 마케팅에 있어서 소비자들에게 정확하게 제품에 대한 홍보와 정보지식을

  • 홍보론4) 마케팅 PR(MPR)의 기능 이해하기0K
  • 잡지 등 대중매체와 케이블 텔레비젼과 위성방송, 인터넷 등 뉴미디어를 통해 끊임없이 PR와 접하고 있다. PR는 알게 모르게 우리 사회 전반에 엄청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PR에 의해 소비가 이루어지면서 산업이 재생산되고 있다. 우리들은 PR에서 제공한 가치체계를 받아들이고 있으며, 어린이조차 PR에 나온 노래를 따라 부르며 언어와 행동, 가치관을 모방하고 있다. 제품의 마케팅에 있어서 소비자들에게 정확하게 제품에 대한 홍보와 정보지식을

  • P&G `페브리즈` 광고전략
  • 마케팅 전략을 지속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③ 사용법을 소비자에게 직접 보여주는 찾아가는 서비스 사례 분석- 연말 회식자리에서 고기 냄새와 담배 냄새가 밴 소비자의 옷에 도우미들이 페브리즈를 뿌려주어 냄새를 제거해 주면 그 효과를 직접 체험하게 했다.- 설이나 추석과 같은 연휴에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자동차들의 내부 시트에 찌든 냄새를 제거해 주었다. - 크리스마스 시즌에 유치원을 방문해 페브리즈의 인지도를 높였다. 어린이와 부

  • [마케팅]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성공사례
  • 마케팅전이 뜨겁게 펼쳐지고 있다. 또 선택 폭이 한층 다양해진 고객들은 자신의 취향에 따라 업체를 선별해 충성 고객으로 불리는 마니아 군성격을 띄고 있어 업체들은 신 고객 유치는 물론, 고객이탈을 막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구상중이다. 이러한 외식업계 상황에서 개선해야 할 사항에 대해 정리해 보고자 한다.• 개선할 점 ◦ 첫째, 꾸준한 마케팅 노력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필요가 있다. 브랜드 이미지가 중요한 여러 가지

  • 2000년대어린이대상에듀테이트먼트교양학습만화분석과제작실태
  • 마케팅연구소,2001)공공도서관 사서들의 베스트셀러에 관한 인식 연구(박옥화, 사회과학연구 ,충남대학교 사회과학연구소,2011)학습만화에 대한 초등학생과 학부모의 인식 분석연구(이인화, 한국 도서관 정보지 학회 43권) 성공한 학습만화 사례 분석 (한국애니메이션 학회, 2011,종합학술대회) 학습만화읽기 활동이 학업성취도와 읽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연구’(하지영,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2011)베스트셀러요인에 관한연구(이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