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대교 E,nopi의 칠레 교육 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Title aand Introduction
2. Country Analysis
3. Entry Strategy
4. Foreign Operation
5. Conclusion
6. Reference
7. Q&A
- 본문내용
-
2. Country Analysis
칠레인들은 면전에서 ‘노(no)’라고
말하는 것을 꺼리는 경우가 많음.
바이어의 답변이나 결정을 재촉할 경우
오히려 거래성사가능성을 낮추는 역효과
3. Entry Strategy
진입방법 결정시 고려사항
기업요인: 기업자원, 국제경험, 경영방침
제품요인: 서비스 요구수준, 제품 차별화 정도, 제품유형,
부피, 중량
현지국 요인: 시장요인, 거시환경요인, 생산요인
본국요인: 시장규모, 경쟁규모, 생산비용, 정부정책
- 참고문헌
-
한국 수출입은행 - 남비 e-learning 시장 진출전락 보고서
Human resource management
http://terms.naver.com/entry.nhn?docId=985723
financial condition
http://sbscnbc.sbs.co.kr/read.jsp?pmArticleId=10000406427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10511000429
http://www.daekyo.co.kr
http://www.daekyo.com
http://www.enopi.com
http://cafe.naver.com/homecn/170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