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포스트 라이트업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62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광고상황분석
(1) 환경분석
(2) 시장분석
(3) 제품분석
(4) 소비자분석
(5) 광고분석
(6) SWOT분석

광고기본전략
(1) 광고목표설정
(2) 광고목표소비자설정
(3) 광고목표컨셉설정
(4) 광고예산설정

광고표현전략 광고매체전략
(1) 광고표현목표
(2) 광고표현컨셉
(3) 광고표현전략
(4) 광고표현전술

(1) 광고매체목표
(2) 광고매체분석
(3) 광고매체전략
(4) 광고매체전술

*Index
본문내용
헬뷰티 상품 인기몰이, 먹으면서 살빼는 시대
… 단식이나 격한 운동이 다이어트에 큰 효과가 있지만 몸에 무리가 따르다보니
식이요법을 통한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다.
이에 맞춰 먹으면서 살빼는 ‘체중조절제품’ 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환경분석 시장분석
2011년 시리얼 시장의 시장세분화 시작
기존의 시리얼은 아침대용식이나, 어린이 간식으로 자리를 잡아왔지만,
올해 시리얼 시장은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해 다이어트 제품으로의 변신을 꾀했다.
… 농심켈로그의 ‘스페셜K’를 필두로 동서식품 ‘포스트 라이트업’, 삼양사 ‘큐원 BDlab’ 등도
잇따라 체중조절용 시리얼로 출시돼 체중 조절용 시장은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이 펼쳐지고 있다.
5
경제투데이 2011.12.28 10:55
소비자의 관심에 따라 체중조절용 시리얼제품으로
시리얼시장의 시장세분화 시작
상황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의 사례연구
  • 업구성①경영이념②사업자등록증Ⅱ사업조사①client (주)아름다운나라사람들 (BEAUTIFUL LAND INC.) - 쎄시 (SASSI)②해외지 선정( 싱가폴 선정배경 및 시장 동향)③클라이언트 인터뷰내용/ 현지 설문조사 항목Ⅲ 진출전략①사업의 진출전략 제시②진출전략 광고 구성※서론※Ⅰ국제프로모션의 이해①국제 프로모션(International Promotion) 의 정의제 4의 P인 국제프로모션(International Promotion) 이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바

  • [국제경영] 코카콜라의 세계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라이트」(1961년), 「터부」(1963년), 「프레스카」(1966년)와 같은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하였다. 또한 코카콜라 사는 매년 전 세계적으로 빠른 성장을 보였으며 캄보디아, 캐나다(몬트리얼), 파라과이, 마카오, 터키 외에 다수의 국가에 자리 잡게 되었다.코카콜라 사업에서 항상 중요한 부분이었던 코카콜라 광고는 70년대에 이르자 코카콜라의 브랜드를 전적으로 ‘즐거움’, 그리고 ‘자유’ 와 연계하는 명실상부한 국제 코카콜라 사업의 일환으로 자리

  • [스포츠경영론]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 활동실태와 성공사례 및 홍보효과
  •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찾고 있는 기업에게 스포츠는 새로운 활동 공간을 제공해 준 것이다. 이러한 스포츠 스폰서쉽의 발전은 스포츠 단체에게 보다 수준 높은 조직능력을 요구하고 있고, 그들 또한 재정력의 확충을 위해서 기업과의 협조가 불가피한 상황으로, 양측은 상호필요에 의한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골프 선수 박세리의 경우 아스트라(ASTRA)를 내세운 삼성이 과감하게 선수 양성에 투자한 결과 엄청난 광고효과를 올렸으며 앞으로 더 큰 촉진효

  • [광고기획서] 쿠쿠 광고기획서
  • 광고하우젠디오스지펠삼성카드트롬그녀는 하우젠에 삽니다여자의 생활을 완성하는여자를 아름답게 하는 이름여자의 두근거림‘가짜여자’가 판을 치는 세상30대 여자 63.6%가 전업주부일년 365일1095번 밥짓고1095번 설거지하고730번 청소하고1460벌 다림질하는진짜여자마음을 흔드는 방법‘맞다~ 맞어’내 이야기도 아닌 ‘뽀사시’한 광고?나를 비하하는 ‘아줌마’식 광고?‘쿠쿠’ 밥솥을 어디에 두겠는가?손에 물도 안 묻힐 여자

  • [사진학] 사진의 역사
  • 광고사진 분야도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활기를 띠게 되었는데 미국의 I.펜과 R.아베던이 저마다의 개성적인 작업으로 이름을 떨쳤다. 다큐멘터리 분야에서는 미국 출신으로 프랑스에서 활약한 W.클라인과 스위스 출신으로 미국에서 활약한 R.프랭크가 이색적인 개성으로 두각을 나타냈다. 특히 클라인은 사진집 《뉴욕》(56)에서 이제까지의 사진표현의 상식을 뒤엎어버린 카메라 워크(camera work)와 인화의 마티에르로 사람들에게 커다란 충격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