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의 침대매트리스 렌탈&케어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1. 주제 선정 이유
Part2. 웅진코웨이 기업 분석
1) 기업미션 및 비전
2) 기업 연혁
3) 보유기술 현황
4) 렌탈 사업분야
5) 기업 성장의 핵심요인
6) 침대 렌탈사업의 등장배경
Part3. 환경분석
1) 거시적 환경
2) 미시적 환경
Part4. SWOT 분석
Part5. SWOT 분석을 통한 전략제시
본문내용

★ 웅진코웨이 침대매트리스 렌탈&케어 서비스란?
- 웅진코웨이가 2011년 10월 새롭게 시작한 침대 매트리스 렌탈비즈니스는 100만원이 넘는 고가의 침대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관리해주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고객의 가격부담을 줄이고 청결한 잠자리까지 지속적으로 관리해주는 새로운 사업이다.

▶ 맞춤형 위생관리 서비스인 ‘케어닥터 서비스’
: 4개월마다 매트리스의 오염도를 측정한 후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 등 침대 청소와 살균작업을 해주기 때문에 청결한 잠자리 유지가 가능하다. 특히 4개월 마다 매트리스 오염도를 측정한 후 침대 프레임 및 매트리스 등 침대 전체에 대한 클리닝과 살균작업을 총 7단계에 걸쳐 제공한다.

▶ 웅진코웨이 매트리스 렌탈
: 웅진코웨이가 렌탈하는 매트리스는 70년 역사를 지닌 미국의 유명 브랜드 ‘레스토닉’의 상품으로 5단계 독립형 스프링이 적용돼 충격흡수 기능이 우수하고 흔들림이 적으며 라텍스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숙면을 돕는다. 웅진코웨이는 고급형(MQ-P01)과 프리미엄형(MQ-S01) 두 가지 모델을 판매하며, 렌탈료는 각각 월 2만9900원, 월 3만4900원이다. 소유권은 3년 사용 후 고객에게 이전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ㅁㄴㅇㅇㅁㄴㄻㄴㅇㄻㅇㄹ
  • lovpy***
    (2016.12.12 21:07:31)
회원 추천자료
  • 웅진코웨이,웅진기업분석,웅진마케팅전략,LCA,제품생산개발LCA,
  • 웅진코웨이청호나이스“전략분석”4-1. 4P전략 (Place)직영 대리점/방문/인터넷렌탈 하우스대형마트 신규채널 확보수출시장을 통한 해외시장직영 대리점/방문/인터넷플래너 및 주부방문 판매수출시장을 통한 해외시장코디 및 주부 방문판매웅진코웨이청호나이스코디 사전 서비스(1998년 4월 도입) 청호 플래너(1999년 5월 도입)“전략분석”4-1. 4P전략 (Promotion)렌탈제도(1998년 4월 도입) 렌탈제도(1999년 5월 도입) 불과 1 년3. 전략분석“전략

  • 웅진코웨이 기업분석
  • 웅진코웨이1989년 5월 2일 창립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음식물 처리기, 화장품 등을 생산하는 생활환경 기업1998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실시한 렌탈제도와 ‘코디’(CODY, coway lady)시스템의 차별화된 사전서비스 구축국내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해외진출 가속화 PartⅠ시장 분석환경 가전 분야 모든 지표 1위PartⅡ기업전략 - 전사적차원다각화 전략정수기 코웨이공기청정기 케어스비데룰루연수기룰루음식물 쓰레기 처리기클리베

  • 코웨이의 서비스 관리 및 마케팅 전략
  • 렌탈 판매 실시‘웅진코웨이 개발’과 합병국내 화장품 사업 진출매트리스 렌탈 판매실시방문판매사업시작1990199419982005201020111989렌탈사업중심 성장핵심사업 역량강화, 신성장의 기간공기청정기 생산 및 판매2012MBK Partners대주주 변경7시장 분석- 현재의 코웨이- 경쟁자- STP8난공불락의 코웨이 생활가전제품을 필요로 하는 수요는 고정적렌탈서비스를 처음 도입한 코웨이가 이미 고객을 확보하여높은 점유율 유지후발주자로 뛰

  • [웅진코웨이 마케팅사례 PPT] 웅진코웨이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코웨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언과 향후방향
  • 서비스를 강화하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임제품 및 서비스 교육 강화,경쟁제품보다 저렴하고 질좋은 제품 개발에 힘씀 WOSOSTWT(2) SWOT전략4. 웅진코웨이 서비스마케팅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보조 서비스 첫 번째, HEART 서비스코웨이라면 누구나 공통으로정수기비데▶ 2개월마다 정기 방문 시에 살균 세정 서비스▶ 고객별 맞춤 서비스 키트 사용매트리스 케어 렌탈고급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 전문가로부

  • 에이스침대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침대도 빠르게 수입됐기 때문이다. 한편 최근 웅진코웨이와 한샘, 해외브랜드 씰리침대 등이 침대 매트리스 시장 공략에 나서며 에이스침대와 시몬스를 바짝 추격하고 있다. 이마트, 청호나이스 등 매트리스 시장 진출을 노리는 잠재적 경쟁자들도 부담이 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 ‘씰리침대, 웅진코웨이 매트리스 렌탈 서비스 실시’씰리코리아(대표: 윤종효)가 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와 매트리스 렌탈 비즈니스에 대한 업무제휴를 체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