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카 마케팅 믹스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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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현재 당면 문제 제시
2.SWOT 분석
3.Competition
4.S-T-P 분석
5.마케팅 믹스 전략
6.결 론
본문내용

3.Competition
4.S-T-P 분석
· 강력한 성능의 선두주자로 앞서
나가는 토스카라는 이미지를 유지
한다.
· 가격대 성능비의 차이점을
명확히 인식하게 하여 타사보다
경쟁우위를 둘 수 있게 한다.
· Drive your passion!
열정적인 이미지와 더불어 고객의
열정을 유도한다 !!

마케팅 믹스 전략
Product
지난 18일 출시된 GM대우의 토스카는 (중략)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이 9종에 이릅니다. 불과 몇 해 전까지만 해도 소형차는 흰색, 중형 이상은 검정색이 주류를 이뤘던 것과는 대조적입니다. 소비자들이 갈수록 흑·백에서 벗어나 밝고 예쁜 ‘제3의 색’을 찾고 있는 것이죠.
요즘 가장 ‘뜨는’ 색상은 은색입니다. 지난해 기아자동차가 판매한 승용차의 색상별 비중을 보면 은색이 36.3%로, 흰색(35.2%)과 검은색(16.7%)을 제치고 1위에 올랐습니다. 1년 전인 2004년에 흰색(40.3%)이 은색(33.1%)보다 더 많이 팔렸던 것과 비교하면 소비자들의 색상 선호도가 빠르게 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조선일보 김종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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