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마케팅] LG아트센터의 문화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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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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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1. 선정동기
2. 공연산업의 성장과 경쟁 심화
3. LG아트센터 소개
본론
1. LG아트센터 핵심제품&확장제품
– 예술의전당과 비교하여
2. LG아트센터의 차별화 전략 -고객참여 유도전략
결론
- LG아트센터의 한계점 및 제언
- 본문내용
-
기업의
메세나 활동
기업이윤의 사회환원을 실현하는 문화공간
2000.3.27 공익법인 LG 연암문화재단이
[문화예술의 창작과 교류를 통한 기업 이윤의 사회 환원]
이라는 가치 아래 설립한 최첨단 다목적 공연장
관객의 문화적 세계관을 넓히는 수준 높은 프로그램화
과학적인 극장 운영 시스템 전략적 마케팅
- 공연장 운영팀, 공연기획팀, 무대기술팀으로 구성
최첨단 시설을 갖춘 전방위 공연장
- 3개 층, 총 1,103 석의 객석공간,
폭 16.4m, 깊이 25m의 무대
- 참고문헌
-
-이유재, 『서비스마케팅 』제4판, 학현사, 2011
-이승엽, 『극장경영과 공연제작』, 역사넷, 2002
-「한국일보」, 2011.02.16. 30면
-「 헤럴드경제 」, 2011.0714.
-예술경영지원센터 http://www.gokams.or.kr
-LG아트센터 홈페이지 www.lgart.co.kr
- LG아트센터 블로그 http://blog.naver.com/lgblog/110109155193
-LG 아트센터 기획팀장 최정휘와의 인터뷰 참조, 2002
http://cafe.daum.net/Opera
-LG 아트센터 House 이선옥 매니저와의 인터뷰 참조, 2012.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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