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웨딩현황, 호텔 웨딩사업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Wedding Business
시 장 분 석
S T P 분 석
웨 딩 상 품
마 케 팅 전 략
결 론
- 본문내용
-
■ B, C 호텔을 경쟁호텔로 선정
- B호텔
웨딩건수에서 3년 연속 1위를 할 만큼 시장 점유율은 가장 높음
웨딩건수에 해당하는 매출을 올리지 못한 것이 B호텔의 단점
11년 기준 5개 특급호텔 웨딩시장에서 2,3위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B,A호텔의 매출액(B호텔매출액-A호텔매출액)의 격차가
09년 이후로 지속적으로 감소
<09년 : 34억 6천만 10년 : 32억 5천만 11년 : 11억 6천만>
- C호텔
웨딩건수와 매출액에서 자사인 A호텔의 바로 차 순위의 호텔
이지만 웨딩사업 전체의 성장속도보다 빠르게 성장 하고 있어
차후 업계 순위의 역전가능성 존재(자사인 A호텔과의 차이가
크지 않음)
C호텔과의 웨딩건수와 매출액 분야에서 크게 차이가 차지 않
는 것으로 보아 A호텔과 가장 유사한 웨딩상품의 성격을 띄
는 것으로 판단
→상품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경쟁력 확보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