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웨딩현황, 호텔 웨딩사업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Wedding Business

시 장 분 석

S T P 분 석

웨 딩 상 품

마 케 팅 전 략

결 론

본문내용
■ B, C 호텔을 경쟁호텔로 선정
- B호텔
웨딩건수에서 3년 연속 1위를 할 만큼 시장 점유율은 가장 높음
웨딩건수에 해당하는 매출을 올리지 못한 것이 B호텔의 단점

11년 기준 5개 특급호텔 웨딩시장에서 2,3위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B,A호텔의 매출액(B호텔매출액-A호텔매출액)의 격차가
09년 이후로 지속적으로 감소
<09년 : 34억 6천만 10년 : 32억 5천만 11년 : 11억 6천만>

- C호텔
웨딩건수와 매출액에서 자사인 A호텔의 바로 차 순위의 호텔
이지만 웨딩사업 전체의 성장속도보다 빠르게 성장 하고 있어
차후 업계 순위의 역전가능성 존재(자사인 A호텔과의 차이가
크지 않음)

C호텔과의 웨딩건수와 매출액 분야에서 크게 차이가 차지 않
는 것으로 보아 A호텔과 가장 유사한 웨딩상품의 성격을 띄
는 것으로 판단
→상품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경쟁력 확보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대중국 결혼정보회사
  • 사업의 목적 및 동기다. 사업의 기대효과라. 사훈 및 경영 이념2. 회사현황가. 회사개요나. 주력 사업 내용다. 대표자 및 경영진라. 조직 / 인원현황마. 약도3. 시장 현황 및 전망가. 상해의 시장 상황나. 시장의 규모와 전망다. 혼인 관련 비용의 세부내역다. 경쟁업체분석나. 동종업계의 수명주기4. 부문별 사업추진계획가. 사업의 방향과 전개 방안나. Targeting다. 사업추진일정계획라. (일반적인)웨딩서비스과정5. 마케팅 전략가. 상품나.

  • [호텔경영] 인터불고호텔의 경영 ,마케팅 전략
  • 호텔 사업현황⑴ 브랜드 명(名)인터불고 호텔 ( Hotel Inter-Burgo ) - 화목한 작은 마을이란 뜻⑵ 소유자산 제무제표 (단위:천 원)☞ 회계실체의 일정기간(회계기간) 동안의 경제적 사건과 그 기간 말에 있어서의 경제적 상태를 나타내기 위한 일련의 회계보고서.⑶ 기업의 원칙과 철학첫째, 정신입니다.한치의 틈도 방관 말고 남다르게 이룩하자는 것입니다.둘째, 전략입니다. 국제기업의 위상입니다.최고가 아닌 가장 존경받는 기업을 이룩하자는 것

  • Starwood 그룹 경영전략(Hotel & Resorts)
  • 경영전략3-1. 내부 공간 차별화 전략3-2. 호사마케팅 전략3-3. W 디자인 마케팅 전략3-4.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SNS 활용전략3-5. 경쟁우위 선점을 위한 기업들과의 제휴 전략3-6. 6시그마 전략4. Starwood 그룹 SPG Program - 고객관리 프로그램4-1. 멤버쉽 혜택4-2. 멤버쉽 등급4-3. SPG Night Benefits4-4. SPG Lifetime4-5. 포인트 소진4-6. 최저가 보장4-7. SPG 어플리케이션 4-8. SPG Program의 증요성4-9. 스마트폰 및 디지털 기기를 통한 호텔 서비스4-10. 호텔 웨딩을 통한 스

  • 스타우드 그룹 경영전략 & 경영분석 [Starwood Hotels & Resorts Worldwide Inc]
  • 호텔 서비스스타우드 웨딩 프로모션Starwood 그룹 비전과 및 인적자원관리Starwood 비전Starwood의 인적자원관리STARWOOD annual report전반적인 재무 평가‘Starwood Capital’ 이라는 미국의 부동산 회사에서 시작몇 개의 브랜드를 매입한 ‘Starwood Capital’ 은 비로소‘Starwood Hotels & Resorts’ 라는 정식 회사로 호텔사업을 시작위탁경영과 프랜차이즈, 직접경영(직접소유)의 형태로 운영STARWOOD 그룹 200320082013호텔객실호텔객실호텔객실소유 호텔(리스호

  • [국제마케팅] 브랜드 확장 전략으로 호텔산업의 다각화를 추진하는 메리어트 호텔
  • -목차-Ⅰ. 서론1.개요2.메리어트의 탄생Ⅱ. 본론 1. 메리어트 인터내셔널1) 주요 사업 부문2) JW Marriott Hotel 호텔 체인 현황3) 서비스정신 4)마케팅 전략5) 브랜드 확장 현황6) JW Marriott Hotel의 정보 시스템7) 성공비결2. JW 메리어트 서울1)JW 메리어트 서울 소개2)교통3)시설4)메리어트 호텔 주변의 상권분석5)차별화된 서비스6)JW메리어트의 현황7)인터뷰내용3. SWOT분석1)SWOT분석의 정의2)JW메리어트 SWOT분석Ⅲ결론1.내가 경영주라면2.레포트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