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자료분석] SAS를 이용한 자료 분석 -대만 서점 data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1) MOTIVATION
2) 분석목표설정
3) 분석목표

2. 본론
1) 자료설명
2) 분석과정
(1) 창고 리모델링
① 상관분석, 로그선형분석 - 기존 창고의 최적화를 위해
② 회귀분석, 다중회귀분석 - 새로운 창고 신설을 위해
(2) 배송 리모델링
① 차이 검정, 분산분석 - 효율적인 배송을 위해
3. 결론
1) 통계분석의 결과와 제언

본문내용
1. 서론

1) MOTIVATION

최근 슈퍼주니어가 대만에서 52주 연속 주간차트 1위를 할 정도로 한류열풍이 거세다. 노래 뿐 아니라 멤버 시원과 동해는 대만 드라마에서 남자 주인공으로 동반 캐스팅 되는 등 대만에서의 슈퍼주니어의 인기는 매우 높다. 슈퍼주니어뿐 아니라 U-kiss나 걸스데이 또한 대만에서 한류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런 현상을 바탕으로 대장금, 다모 등의 한국을 대표하는 드라마가 dvd로 제작되어 팔리는 등 한류열풍은 대만 시장이 충분히 매력있는 시장이 될 수 있는 곳임을 나타내는 현상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한류열풍의 특징은 문화컨텐츠와 연관이 깊다는 것이다. 슈퍼주니어가 대만에서 노래를 하나 발표하면 각종 잡지에서 인터뷰를 할 것이고 공연과 관련된 dvd가 제작될 수 있다. 또한 가수들을 캐릭터화한 여러 잡화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다방면의 문화컨텐츠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러한 현상에 기인하여 한국의 서점이 대만 현지 서점과 MOU를 채결하고 기존에 존재하던 대만 서점의 인터넷 배송 물류 사업을 더욱 효율적으로 리모델링하여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자 한다. 따라서 9월에서 11월 동안 대만 서점의 온라인 판매량을 분석하여 물류 시스템의 최적화를 이루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Business 시대의 고객 관리, e-CRM
  • Database를 갖추는 것이 무엇보다도 우선되어야 함.효과적인 정보 시스템(Mobile computing, Call Center, Customer Automation 등)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 관리를 효율화해야 함.고객 Database를 구축하는 것이 능사가 아니라, 분석을 잘해야 함.Strategy focused CRMe-CRM에 관한 다양한 시각Database (DW) focused CRMProcess Technology focused CRMAnalysis (Data Mining) focused CRMe-Business 시대의 고객 관리, e-CRM43참고 : 국내외 e-CRM 업체 현황국내 업체해외 업체OracleSiebelBroad VisionNCRSASNet Perc

  • [졸업][마케팅원론]Dream Mart를 가상 자회사로 하여 대형 할인마트 마케팅 전략 수립
  • 중심으로 고객에 대한 차별적인 서비스를 통해 우량고객을 확보하고 고객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CRM시스템의 도입이 확산되고 있다. CRM을 통해 고객의 구매패턴, 구매횟수 등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고객을 세분화하고 목표고객을 선정하여 판촉ㆍ특전ㆍ우대전략을 경쟁적으로 실시중이다.국내 주요 인터넷쇼핑몰로는 삼성몰, 한솔CSN, 인터파크,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LG홈쇼핑, CJ39쇼핑, 시앤텔, 한국텔레마케팅이 있다.▶현재 유통산

  • [졸업][정보산업] 전자상거래에서의 소비자특성과 유용성에 관한 평가
  • 이용자의 정보화 소비자능력(정보운용기술, 정보화 소비자 태도, 전 자상거래 관련 지식)과 시장참여수준, 문제경험은 어떠한 수준인가?연구문제 2. 인터넷 전자쇼핑몰을 이용하는 소비자의 인터넷 전저상거래 유용성에 대한 평가인터넷 전자쇼핑몰을 이용자의 유용성 평가의 수준) 수준이라 함은 소비자의 수준이 아닌 전자상거래의 유용성의 수준을 말한다.은 하위영역별로 어떠한가?제 2 절 자료수집과 분석방법1. 조사도구가. 조사도구의 작성

  • 마케팅조사,관광마케팅,대한항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자료의 이해가능성․완결성․정확성․명료성 등을 확인하기 위하여 자료를 편집하는 것이다.두 번째는 자료를 기호화(coding)하는 것이다. 이는 각각의 응답에 숫자나 기호를 부여하는 작업으로, 예를 들어 성이라는 변수에 대해 남자는 1, 여자는 2로 표시한다.세 번째는 자료를 컴퓨터에 입력할 수 있는 형태로 바꾸어서 입력한 후에 파일에 저장하는 것이다.자료가 컴퓨터에 입력되면 자료 분석을 시작한다. 자료 분석은 통계적 기법을 써서 수

  • [학사] [전자 상거래] 전자상거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통계작업은 이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정보기술을 통한 경제행위(디지털 경제)의 범위와 의미에 대해 공식적인 검토작업에 들어갔다.이와 같이 국내․외의 전자상거래 현황을 정확히 측정하기는 어려운 현실이다. 따라서 본 장에서는 국내외 경제관련 전문기관의 통계자료를 중심으로 전자상거래 이용현황과 추진동향을 살펴보고자 한다.제 1 절 세계의 전자상거래1. 전 세계 전자상거래 현황 실태전세계적으로 인터넷의 급속한 확산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