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자료분석] SAS를 이용한 자료 분석 -대만 서점 data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4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 MOTIVATION
2) 분석목표설정
3) 분석목표
2. 본론
1) 자료설명
2) 분석과정
(1) 창고 리모델링
① 상관분석, 로그선형분석 - 기존 창고의 최적화를 위해
② 회귀분석, 다중회귀분석 - 새로운 창고 신설을 위해
(2) 배송 리모델링
① 차이 검정, 분산분석 - 효율적인 배송을 위해
3. 결론
1) 통계분석의 결과와 제언
- 본문내용
-
1. 서론
1) MOTIVATION
최근 슈퍼주니어가 대만에서 52주 연속 주간차트 1위를 할 정도로 한류열풍이 거세다. 노래 뿐 아니라 멤버 시원과 동해는 대만 드라마에서 남자 주인공으로 동반 캐스팅 되는 등 대만에서의 슈퍼주니어의 인기는 매우 높다. 슈퍼주니어뿐 아니라 U-kiss나 걸스데이 또한 대만에서 한류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런 현상을 바탕으로 대장금, 다모 등의 한국을 대표하는 드라마가 dvd로 제작되어 팔리는 등 한류열풍은 대만 시장이 충분히 매력있는 시장이 될 수 있는 곳임을 나타내는 현상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한류열풍의 특징은 문화컨텐츠와 연관이 깊다는 것이다. 슈퍼주니어가 대만에서 노래를 하나 발표하면 각종 잡지에서 인터뷰를 할 것이고 공연과 관련된 dvd가 제작될 수 있다. 또한 가수들을 캐릭터화한 여러 잡화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다방면의 문화컨텐츠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러한 현상에 기인하여 한국의 서점이 대만 현지 서점과 MOU를 채결하고 기존에 존재하던 대만 서점의 인터넷 배송 물류 사업을 더욱 효율적으로 리모델링하여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자 한다. 따라서 9월에서 11월 동안 대만 서점의 온라인 판매량을 분석하여 물류 시스템의 최적화를 이루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