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눈 축제의 세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삿포로 소개
1)도시 개요
2)찾아가는길
3) 삿포로의 관광 계획
2.삿포로 눈축제
1)축제 개요
2) 축제 소개
3) 축제 발전 과정
4) 눈 축제의 효과
3.삿포로 눈 축제의 세부 분석
1) 성공 요인
2) 단점의 극복
4. 삿포로 유키마츠리(札幌市 雪まつり) 시사점
1) 특색 있는 축제 프로그램
2) 축제 관련 전문 인력 존재
3) 주민 참여의 활성화
4) 경쟁력 있는 관광 기념품
5) 기업과의 연계
5. 우리나라의 눈꽃축제와의 비교
1)한라산 눈꽃축제와의 비교
2)태백산 눈꽃축제와의 비교
- 본문내용
-
일본의 5대 도시 중 하나인 삿포로는 홋카이도의 행정, 경제, 문화의 중심 도시이다. 시내는 바둑판 모양으로 반듯하게 구획지어져 있으며, 남북은 오도리 코엔(大通公園)을 경계로, 동서는 소세이가와(創成川)를 경계로 한눈에 펼쳐진다. 삿포로역 남쪽문에 있는 역전대로에는 사무실 빌딩과 상가가 많이 있고 가로수가 잘 정비되어 있다. 이 도시의 시민들은 오랜 전통에 얽매이지 않는 개척자적인 정신과 고유의 생활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삿포로는 홋카이도의 도청 소재지이자 경제, 문화의 중심지. 삿포로는 1869년에 도시 건설이 시작되었으며 시가지는 바둑판처럼 정연하게 구획되어 있다. 삿포로라는 도시명은 홋카이도 토착인 아이누족의 ‘오랫동안 메마른 강바닥’이라는 말에서 유래하며, 1986년에 도청이 설치되었다.
한국인들에게 가장 잘 알려진 삿포로는 홋카이도의 관문으로 일본의 5대도시중 하나이다. 삿포로라는 지명은 아이누족의 말로 '오랫동안 메마른 강바닥'이라는 뜻이다.
삿포로의 중심가는 가로수가 아름다운 오도리 공원이며, 주로 볼만한 것은 스즈키가 등이다. 보통 눈축제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실제의 삿포로의 성수기는 6-8월달이다. 이유는 그 시기에 삿포로가 가장 아름답기 때문이다.
하얗게 눈이 덮힌 삿포로도 아름답지만, 신록에 쌓인 삿포로도 여러분들 마음에 들 것이다. 삿포로의 교통은 전철과 버스이며, 일반적으로 북해도의 아름다운 전경을 만끽하고 싶은 여행자들은 외곽으로 나가야하는 것이 보통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