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 성공요인 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타벅스기업분석]스타벅스 성공요인 분석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스타벅스의 성장


Ⅱ. 지속가능경영


Ⅲ.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


Ⅳ. 체계적인 교육과정


Ⅴ. 재능기부
본문내용
Ⅰ. 스타벅스의 성장

스타벅스커피코리아(대표 이석구·사진)는 1999년 이대점 1호점을 시작으로 성장을 거듭하며 현재 전국 49개 도시에서 480여개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자체 양성한 4800여명의 숙련된 바리스타들이 정성껏 만드는 음료와 함께 매장 모두가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제3의 공간으로서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한국시장에 진출하여 높은 성공을 거두고 있다. 전국 매장수가 480여개에 달하는 등의 실적을 올리고 있다. 지속적인 매출의 향상과 함께 기업의 가치 향상을 추구하고 있는 것이다.
커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서 커피가 새로운 문화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상황이다. 다양한 커피중류의 개발과 고객들의 수요가 더해지면서 커피시장은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20468381
<한국경제>
http://beauty.hankooki.com/news/articleView.html?idxno=6844
<한국일보>
http://nownews.seoul.co.kr/news/newsView.php?id=20130221601010
<서울신문>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302/e20130221113114120180.htm
<서울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4990585
<뉴시스>
http://www.kyongbuk.co.kr/main/news/news_content.php?id=613414&news_area=080&news_divide=&news_local=20&effect=4
<경북일보>
http://www.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37756
<아이티데일리>
http://www.boannews.com/media/view.asp?idx=34911&kind=1
<보안뉴스>
http://www.fnnews.com/view?ra=Sent1101m_View&corp=fnnews&arcid=201302190100166030009304&cDateYear=2013&cDateMonth=02&cDateDay=19
<파이낸셜뉴스>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219000749
<뉴스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다국적기업 starbucks 스타벅스 해외진출전략
  • About Starbucks1. 미국시장 분석(1) 스타벅스 기업 소개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했으며 현재 CEO인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회장이 1987년 스타벅스를 설립, 오늘날 전 세계 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기 시작해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영국, 대만, 중국, 뉴질랜드, 쿠웨이트와 전 세계 공항, 서점, 캠퍼스, 병원 등에 라이센스 전문점 및 30여 개국 총 6,000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세계적으로 최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목 차Ⅰ. 사례선정 동기 Ⅱ. 기업소개 2-1. 기업의 사명 및 목표2-2. 기업의 조직도 2-3. 기업의 역사 2-4. 기업 연혁 및 매장 분포 2-5. 재무상황2-6. 기업의 능력(핵심역량 포함)Ⅲ. 환경분석 3-1. 미시환경 3-2. 거시환경 3-3. SWOT 분석 Ⅳ. 마케팅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4-2. 제품전략 분석 4-3. 가격전략 분석 4-4. 유통전략 분석 4-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Ⅴ. 성공요인 분석 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 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 7-1. 목표시장

  • [경영전략] 커피전문점 개업전략
  • 자료를 통한 많은 소비자층과 1인당 커피 량의 증가 추세를 보았을 때는 아직은 발전가능성이 있는 시장임을 발견하였다.이에 성공한 기업들은 어떠한 차별화 전략을 쓰고 있는지를 분석해 보았다. 기업들마다의 차별화 전략이 존재하겠지만 가장 대표적인 전략인 할리스 커피와 엔젤리너스 커피를 분석하였다. 할리스 커피는 커피의 본연의 맛을 중시하는 전략으로 신선한 커피를 강조함으로써, 커피 전문점의 시장을 공략하였고 이는 성공하였다.

  • [세계경제환경] 현대자동차와 중국정부와의 conflict 사례를 중심으로
  • 기업들의 본국에 가본 적 없는 사람들도 리바이스 청바지를 입고 까르푸에서 쇼핑을 하며 버거킹에서 끼니를 때운다. 이렇게, 다국적기업의 직원으로 일하고 있지 않더라도, 사람들의 삶은 크건 작건 다국적기업의 영향을 받고 있고 그 영향은 갈수록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다국적기업이 투자 대상국(host country)의 시장내에서 가지는 영향력 또한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있다. 다국적 기업의 기업 활동이 활발하고 성공적일수록 투자 대상국의 경제에

  • [마케팅] 스타벅스 마케팅 전략
  • 분석① 설문지② 설문지 결과Ⅳ. 전략 컨셉 및 방안(STRATEGY)(1) STP 전략①segmentation스타벅스는 1999년 에스코 코리아와의 제휴를 통해 이화여대 앞에 스타벅스 코리아 1호점을 오픈한 이레 2007년 일산에 205호점을 개점하였다. 이렇게 스타벅스는 한국 시장 내에서 매우 빠르게 세력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하지만 다른 경쟁업체 역시 세력을 점점 확대 시키고 있는 추세이다. 스타벅스가 경쟁업체를 뿌리치고 1위 기업으로써 위치를 확고히 다지기 위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