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컨셉트와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0 / 2019.12.24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황 분석
2.포지셔닝
3.컨샙트
4.전략
- 본문내용
-
중저가 화장품시장 트랜드
중저가 화장품 10대 후반과 20대 초반이 주요 고객층이던 론칭 초기와는 달리 미샤는 지금 30~40대의 매출 비중이 55%가량을 차지하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 주력 제품이었던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과 주름 개선 · 미백 효과 기능성 제품에서, 구매 고객의 65% 이상이 30~40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메이블린
메이블린주요 소비자는 10대-20대 젊은 여성이다. 이미 이름도 상당히 화장품 계열에서는 유명한 상표이고 패셔니스타라고 물리는 서인영향을 모델로 하여 브랜드 이미지 자체도 상당히 세련된 뷰티상품으로 인식되고 있다.소비자들이 제품 가격이 낮고 섹시하고 매력적이라고 생각하고 구매한다.
--About 메이블린:
세계 패션과 트렌드의 중심, 뉴욕.뉴욕의 다이나믹하고 젊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그대로 메이크업으로 담아낸 브랜드,”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은 지난 90년 넘게 세계의 메이크업 산업을 이끌어 온 세계1위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던한 뉴욕의 느낌을 살린 브랜드. 최초의 모던한 마스카라를 미국시장에 선보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