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브랜드관리 모델의 종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19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국가브랜드 관리 모델의 종류에 대해 조사한 내용입니다.


목차
1. 통합브랜드관리 모델

2. 개별브랜드관리 모델

3. 효율적 브랜드관리 모델
본문내용
1. 통합브랜드관리 모델

- 통합브랜드관리 모델은 기업브랜드 또는 국가브랜드가 브랜드의 주도적인 영향을 수행을 하는 브랜드관리 모델입니다. 통합브랜드관리가 국가별로 신뢰와 적절한 연상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을 경우에 그 명확성이 증가되고, 개별 브랜드 간으로 시너지 효과를 기대를 할 수가 있으며, 커뮤니케이션의 효율성을 극대화 시킬 수가 있다. 그러나 통합브랜드관리가 손상을 입게 될 경우에는 국가의 브랜드 전체에
참고문헌
국가브랜드 자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생활용품 아이디어 창업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사업계획서
  • 국가는 일본과 중국만이 유일하다. 한국은 한국인의 특성상 조립식 가구의 선호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입점을 꺼리고 있는 실정이다. IKEA의 제품 생산 비중은 미국이 3%, 아시아가 28%, 유럽이 69%이다. 즉 대부분이 유럽에서 생산되고 있고, 단일 국가 비중으로는 중국이 최대이다.IKEA는 매출액기준으로 세계1위이며 작년 기준으로 매출액은 173억유로= 원화로 약 20조원, 순이익은 2조 5천억원 경영비전은 기능적이며 디자인이 우수한 홈퍼니싱 제품을, 폭넓

  • [경영사례] 웰빙 슬로우푸드 기업 본죽 성공사례
  • 모델을 찾아 광고를 한다면 더욱 브랜드 이미지를 차별화하고 소비자와의 관계를 구축하여 더 성장할 수 있다. 그리고 경쟁사들이 쉽게 모방할 수 있는 형태가 아닌 다양한 방법을 통하여 차별화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하는 것이 필요할 것으로 판단된다.5. 4. 유통전략본죽의 유통전략은 세 가지를 들 수 있다. 첫째, 본죽의 유통전략의 핵심은 동네 곳곳 가까운 곳에 편하게 갈 수 있게 어디서나 제품을 다. 6. 2. 본죽의 성공요소본죽의 성공요소는

  • [유통전략론] 체험마케팅(Experiential Marketing)의 사례 조사 및 효과 분석
  • 브랜드와 관련된 다소 긍정적인 감정에서부터 즐거움과 자부심 같은 강한 감정에 이르기까지 감성적 체험을 창출하기 위해 사람들의 느낌과 감정에 소구하는 것이다. 클리니크(Clinique) 화장품의 향수‘해피(Happy)’는 이름이 주는 메시지를 강조하는 구매시점 광고 비디오에서 제품의 태양빛 오렌지색 포장을 비추면서 모델이 유쾌하게 웃으며 뛰어 노는 모습을 보여 주고, 텔레비전 광고에서는 생동감 있는 카메라 움직임으로 음악과 움직임을 통합하

  • [국제인적자원관리] P&G 인사관리
  • 국가별 소비자의 성향을 고려하여 제품 선정ㆍ신제품 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ㆍ회사보다 제품 브랜드를 알리는 전략상품Production전략Promotionㆍ높은 수익성이나 성장가능성을 가진 시장 선택ㆍCRT 구축ㆍ유통사가 바라는 고 이윤 실현전략4. S. W. O. T.strengthweaknesses- 특색 있는 광고를 함- 엄격한 브랜드 관리를 생명 여김- 충성도가 높은 고객이 세계적으로 있음- 시스템 외주로 위험이 증가-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 강한 폐쇄적 이미지

  • [인적자원관리] GE 사례 분석
  • 관리하는 최고의 방법은 결국 사람의 관리라는 교훈을 주는 것이다. 또한 원칙과 도덕을 중시한 경영전략을 보였다. 웰치 회장은 경찰도 감옥도 없는 기업은 직원들의 도덕성에 의존할 수 밖에 없으며 모든 경쟁의 기초는 도덕성이라고 강조 한 것을 보면 알 수 있다. 원칙과 도덕을 중시한 GE의 경영전략은 앞으로 무수한 기업들의 본보기로 남을 것이다.10. 한 학기를 마치며처음 인적자원 관리 수업을 들어왔을 때 원서를 가지고 한다는 수업에 많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