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기업분석]kt의 경영전략-콘텐츠사업 강화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15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KT기업분석]kt의 경영전략-콘텐츠사업 강화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콘텐츠 펀드조성


Ⅱ. 유통인프라 확대


Ⅲ. 콘텐츠 제작사 지원


Ⅳ. 양성프로그램 강화


Ⅴ. 콘텐츠를 통한 수익추구
본문내용
Ⅰ. 콘텐츠 펀드조성

600억원은 투자펀드로, 400억원은 동반성장 대출형 펀드로 구분해 운영한다. 600억원 투자펀드는 영상에 300억원, 음악에 150억원, 게임·이러닝·전자책 등 뉴미디어 분야에 150억원을 각각 투자한다.
KT는 시장에서 우수한 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지속적으로 이익을 창출해 온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이동통신사업에 대한 우수한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시장에서 높은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
KT의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이용률은 높다고 할 수 있으며 KT는 고객의 만족경영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의 보급이 확대됨에 따라서 KT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1317588g
<한국경제>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453396&thread=10r03
<아시아뉴스통신>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302142048521&code=930201
<경향신문>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115635
<매일경제>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2/14/2013021401718.html
<조선비즈>
http://www.acrofan.com/ko-kr/commerce/news/20130214/00000022
<아크로팬>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30214142729063&ts=163645
<경제투데이>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21409233911294&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101097
<디지털데일리>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2143654g
<한국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해외인터넷 쇼핑몰「Wizwid」의 마케팅전략’03년 2학기 마케팅관리 기말보고서● 마케팅관리 ●Ⅰ. 들어가며1.1 우리사회의 트렌드 흐름1.2 Wizwid 회사소개Ⅱ. 시장 환경분석2.1 인터넷과 패션시장 그리고 고객2.2 경쟁사 분석Ⅲ. Wizid의 현 마케팅 전략 분석3.1 기업 및 사업 단위 전략, 외부시장 테스트3.2 STP 분석3.3 4P 전략분석3.4 7C 전략분석3.5 SWOT분석Ⅳ. 전 략4.1 현상황 재고4.2 단기전략4.3 장기전략Ⅴ. 나가며Ⅵ. 부 록5.1 인용 자료

  • [노사관계론] KT의 노사관계
  • Ⅰ. 서론1. 기업선정동기KT는 휴대전화의 대중화로 인해 일반전화 사용이 감소하는 역동적인 외부환경의 위협적인 변화에 따라 기업의 생존을 위해 유연하게 대처하여 사업부문을 확장시켜 2001년도에 있은 기업 민영화를 실시하여 IT업계분야에서 선도자적인 위치를 고수하고 있다. 또한 2009년 6월달에는 KT와 KTF와의 합병을 통하여 재계서열 5위권으로 성장한 거대 기업이 되었다.민영화과정과 KTF와의 합병과정을 거치며 성장해온 거대 기업 KT의 노사

  • [경영] 삼성 애니콜과 노키아 비교 분석
  • 자료 출처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09110110023341416&outlink=1성능 면에서 자신감을 가졌던 삼성전자는 이 제품의 브랜드를 애니콜(Anycall)로 정했고 이 브랜드는 삼성전자가 도입한 고가 프리미엄 전략의 이동통신단말기 브랜드이며 삼성전자의 휴대폰 사업성공의 밑거름이 되었다. 삼성전자는 애니콜 브랜드 런칭 시 모토로라가 갖고 있는 기업 브랜드 파워를 극복할 수는 없었다. 경쟁 기업의 브랜드 파워가 막강하고 자사 브랜드가 열세에

  • 전자책(e-book)의 시장 현황, 주요 사업자 전략, 국내 전자책 산업 활성화 방안
  • 콘텐츠교보문고, textore 의 ebook 제공인터파크 도서 ebook 제공교보문고(일부콘텐츠), 자회사 ‘북투’를 통해 웅진씽크빅 등 ebook 제공북큐브, 북토피아, 옥션 e-book 제공지원포맷ePub, PDF, TXT, MP3 등ePub, PDF, DOC, XLS, PPT, HWP, TXT, JPG, BMP, GIP, png 등ePub, PDF, TXT, FB2, DJVU, XLS, DOC, HWP, PPT, JPG, BMP, GIF 등Bcb,TXT, ePub(Foxit), PDF(Foxit), MP3, WMA, JPG, GIF, PNG, BMP, ZIP(자료: 통신시장 구조 변화에 따른 가치사슬 및 가치 네트워크에 관한 동태적 분석(2010))Ⅴ. 국내 전자책 산업

  • [조직행동론] 컴투스 성공사례의 중소기업
  • 성공사례의 중소기업 ‘ 컴 투 스 ’‘모바일 게임 시장의 1위의 리딩 기업’ ‘인적네트워크를 중시하는 조직중심의 기업 컴투스’- 목 차 -◉서론1) 회사소개 및 비전, 경영원칙2)도표 , 해외 사업영영표◉본론1) 시장분석(모바일 시장)2) 경쟁사에 대한 분석과 성장과정3) 조직관리와 조직문화4) SWOT분석과 성공요인◉결론1) 나아갈 방향2) 준비과정 및 후기◉참고자료서 론빈칸용선정동기박지영 사장은 대학생이었던 1996년 대학동료 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