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호텔 호텔경영사례분석및 힐튼 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15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힐튼호텔 호텔경영사례분석및 힐튼 마케팅전략 분석 PPT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힐튼 기업 소개

2.힐튼의 현 문제점

3. 힐튼호텔의 현 마케팅전략

4. 힐튼호텔 마케팅전략 결과분석

5. 새로운 경영전략 제안

6. 결론
본문내용
Waldorf와 같은 높은 퀄리티 브랜드

→ 세세한 고객 정보를 수집하여 고객의 Needs에 초점을 맞춘 뛰어난 수준의 서비스 제공

→ 브랜드의 특성 더욱 부각 & 높은 고객 만족 & 고수익

종업원에 대한 강도 높은 교육 수반 됨

Hampton과 같이 고객 회전율이
중요한 브랜드

→ 과감히 Pre-assignment를 하지 않거나
대폭축소

브랜드 특성에 맞는 기업운영 필요

OnQ를 기반으로 한 정보 공유의 커다란 틀에서 브랜드간의 표적고객층이 다른 점을 감안

Pre-Assignment와 그에 따른 정보수집 시 그 정도를 차등적용하는 것은 일종의 타겟 된 기업운영

서비스의 접점에 위치하는 직원들의 효과적인 정보 이용 능력과 고객 대응 능력을 충분히 훈련, 교육시키는 노력 요구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관리] `소니`의 `컴퍼니제`와 `리츠칼튼서울`의 조직혁신
  • 전략적 변신관리( 이학종, 법문사, 2003 )리츠-칼튼 서울의 조직혁신에 관한 연구Ⅰ. 서론 1. 조직 선정 동기 여러 국내 기업 중 어떤 분야를 선택할 것인지는 처음부터 가장 고민스러운 부분이었다. 지금은 2003년, 새 천년을 전후로 하여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개인의식 등에서 근본적인 변화와 개혁이 일어나는 동시에 기회와 위협을 제공하는 불확실성이 높은 시기다. 우리는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서비스 산업, 호텔에 관한 조직 연구를 하기로 했

  • [카지노산업] 우리나라 카지노산업의 현황과 장단점 및 마케팅전략
  • 호텔제주카지노(주)두성4331-111-414628종89대더호텔엘베가스제주카지노(주)지앤엘2122-11-271247종43대하얏트호텔카지노(주)벨루가오션221311--19106종29대골든비치카지노(주)골든비치2122-1--2624-5종50대소계10151381617395-6203374879종1,369대강원정선(주)강원랜드강원랜드카지노4910612442-2004009609종1,560대합계15061442821437-8207371,4479종2,929대7국내 카지노 마케팅 전략1) 카지노 마케팅의 특성(1) 무형성(int

  • [관광산업의 이해] 관광산업의 이해 - 기말고사
  • 호텔의 출현 : 특권계층의 피서지와 피한지였던 지역에서 고급호텔의 발달- 미국의 숙박시설 : 귀족들의 전유물이었던 영국과는 달리 미국에서는 개척정신과 자유평등의 생활양식을 바탕으로 누구나 이용함@공업발달에 따라 대자본가가 출현하고 상용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저렴하고 쾌적한 숙박시설에 대한 요구가 증가@스타틀러 : 파격적인 객실의 공급에 따라 상용호텔이 등장함@힐튼 : 해외에서 호텔을 매입하여 위탁경영을 완성. 아키이드가

  • [행정학] 조직이론
  • 전략적 계획조직 형태 - 학습/효율자원CEO⇨공식적 목표 설정⇨활동적 목표 설정, ⇨정보와 제어 시스템생산 기술⇨효율성 목표 성취도최고경영자팀경쟁적 전략 설정⇦인적 자원 정책, 인센티브조직 문화이익 집단추구하는 가치⇧조직관의 관계내적 환경강점/약점자기만의 경쟁력리더십 스타일과거 성과정책과정조직/인사/예산성 과최고 결정자는 내외부 환경을 분석하고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하는 조직 전략을 세우고, 조직

  • 글로벌 생산관리 사례연구
  • 마케팅 전략을 공격적으로 펼치는 한편 철저한 현지화를 통해 가격경쟁력을 높인 것이 성공의 요인으로 작용하였다. LG전자는 1990년대 중반 이미 중국내 10여개의 생산기지를 구축하여 생산원가를 낮춤으로써 외국의 유수업체와 경쟁할 수 있는 가격경쟁력을 확보하였다. LG 전자의 컬러 TV 가격은 중국산 보다 약10-20%가량 높지만 높은 품질경쟁력을 가지고 있으며 미국, 일본 등 선진국 제품보다 낮은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LG 전자는 중국에 제2의 본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