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 마케팅사례분석및 크리스피크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15 / 2019.12.24
- 6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크리스피크림 마케팅사례분석및 크리스피크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보고서 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Executive Summary (목차)
1. Executive Summary
2. Cooperate Connection
1)relationships to other plan
①Integration
②Strategic alliances
③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CRM)
2) Marketing related plans
①Advertising and promotion
3) Cooperate direction
①Corporate philosophy
3. Positioning Statement
1) 현재의 입지 및 목표
2) 타 경쟁사와의 비교
3) SWOT
4. Environmental Analysis & Forecasting
1) Analysis of major environmental factors
① EXTERNAL
② INTERNAL
2) Competitive analysis
3) Market trends
①Visitor trends
②Competitive trends
③ Related industry trends
4) Market potential
5) Marketing research
6) Desired action
5. Segmentation & Targeting
1) Segmentation
①About Segmentation
2) Targeting
① 주중
② 주말
3) Research materials
① 대학생
② 교인들
6. Action Plans - ①
1) Sales strategies
① Prevent erosion of key account
② Grow key accounts
③ Grow selected marginal accounts
④ Eliminate selected marginal accounts
⑤ Retain selected marginal accounts but provide lower-cost sales support
⑥ Obtain new business from selected prospects
7. Action Plans - ②
1) Advertising & Promotion strategies
① Media(미디어)
② PR event
③ Advertisement
④ Promotion
2) Action
① 미디어
② 옥외광고
3) PR
① 서포터즈 활동인 Mania club소개
② 도넛 교실 소개
③ 사회공헌활동
4) Advertisement
① 입소문 마케팅
② 미디어를 이용한 광고
5) Promotion
① 크리스피 크림 자체에서 실행하는 프로모션 조사
② 숙대에서 실행하는 프로모션 스케줄 기획
③ 오픈 기념 요일별 이벤트
6) Pricing strategy
① 크리스피 크림 내부적 가격 전략
② 숙대점에서만 실시할 수 있는 가격 정책
7) Product strategy
① Doughnuts
② Coffee & Drinks
③ Collectibles
④ 크리스피에서 제공중인 제품에 관련한 서비스
8. Resources Needed to Support strategies & Meet Objectives
1) 웰빙시대에 도넛이 잘 팔린다고?!
2) 정답은 여성이다!
① 전략1
② 전략2
③ 전략3
④ 전략4
3) Strategies for the future based on real case
- 본문내용
-
① 크리스피 크림 내부적 가격 전략
ⅰ) 도넛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가격은 개별 상품 단워 1200원에서 ~ 1500원대를 형성하고 있다. 더즌이라고 불리는 12개 세트 제품은 상품 구성에 따라 다른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먼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로만 구성된 더즌은 11,000원으로 단품 12개를 사는 가격에 비해 3,400원이 저렴하다. 어소티드 1더즌은 크리스피크림의 다양한 도넛을 맛볼 수 있는 제품으로 가격이 12,000원으로 3,600원이 저렴하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 더즌과 어소티드 1 더즌이 구성되어있는 더블 더즌 딜은 22,000원으로 8,000원이 저렴하다. 마지막으로 도넛 14개로 이루어져있는 도넛 케익 상품은 케익 이외에도 양초와 종이모자 2개를 제공하는데 15,000원의 가격이 형성되어 있다. 이처럼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개별 상품보다는 세트 상품에 대해 할인을 적용을 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 [유통관리] 이마트 문제점과 그에 따른 전략방안
- [기업과경영] 제주항공 전략과 요인 분석
- 소니 SWOT분석 레포트
- 인도네시아의 투자환경 분석 및 한국과의 무역관계 조사분석
- 소비자심리학_2주차에서 인지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인지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마케팅] 한국스마트카드 T-money(티머니) 마케팅
- (토론)중급재무회계_현금 기준에 따른 재무제표에 비해 발생기준에 따른 재무제표가 미래 순이익 및 현금흐름을 예측하는데 더 유용한지 토론해 보시오
- 가족생활주기 이론을 자신의 가족에 적용하여 사례개념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