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Wal-Mart goes south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15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최고점 받은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멕시코 현지 기업인 Comerci는 미국 기업인 월마트보다 멕시코인들의 가치관과 습관을 더 잘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책에서 잠깐 언급되었던 것처럼 초기의 월마트는 멕시코인들로부터 인기 없는 아이템들을 매장에 잔뜩 진열해놓아 결국엔 무리한 디스카운트를 강행하면서 그 제품들을 판매해야했던 일화로 충분히 설명이 가능할 것이다. 가격적인 전략뿐만 아니라 더욱 나아가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취하지 않으면 더 이상 성공하기는 어려워진다.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감사합니다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se0***
    (2014.11.25 22:49:49)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Wal-Mart de Mexico
  • VSInternational Business (국제경영론)Prof. Shin, mansoo (신만수 교수님)2009/10/25SundayCase AnalysisWal-Mart de MexicoDiscuss the case (Wal-Mart de Mexico, by John D. Daniels et al., pp.278~281) analysis. Then, identify the problems mentioned in the reading passage and suggest some possible solutions to solve them.Wal-Mart de MexicoRise of New Imperialist and the Counter Attack from the ColonizedWal-Mart, selected as the largest company in the world according to the magazine Fortune since 2001, seems to be showing some progress of their ultimate goal of international

  • [국제경영론] 기업 해외 진출 사례 분석 -이마트 E-MART의 중국진출 사례를 중심으로
  • 국제경영론기업 해외 진출 사례 분석목 차Ⅰ. 서론Ⅱ. 환경분석1. 외부환경분석1-1. 거시환경분석1-2. 산업환경분석2. 내부능력분석2-1. 회사성장사2-2. 사업구조분석2-3. 경쟁우위 분석2-4. 내부능력분석 종합Ⅲ. 해외시장 진출전략1. 유통기업들의 중국시장 진출배경2. E-Mart2-1. 중국시장 진출현황2-2. 중국시장 진출유형 및 전략2-3. 성과2-4. SWOT3. Wal-Mart3-1. 중국시장 진출현황3-2. 중국시장 진출유형 및 전략

  • [국제경영] 벨금속 경영분석
  • 국제 Bell이 중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유통됨으로써 적잖은 손실을 보고 있다. 인터뷰 중 벨금속 사장으로부터 들은 사례는 중국의 모조품이 얼마나 치명적인지를 단적으로 보여줬다.“.작년인가 중국에서 열리는 박람회에 신제품을 가지고 나갔죠. 그 박람회 때 외국 바이어들에게 보여 주기 위해서 서둘러 만든 제품이었죠. 박람회 동안 많은 사람들이 호기심을 가지고 우리 제품을 보고 갔어요. 속으로 내심 이번 제품이 대박이 나겠구나. 생각

  • [국제경영] Bell금속(벨금속공업) 사례
  • 국제 Bell이 중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유통됨으로써 적잖은 손실을 보고 있다. 인터뷰 중 벨금속 사장으로부터 들은 사례는 중국의 모조품이 얼마나 치명적인지를 단적으로 보여줬다.“.작년인가 중국에서 열리는 박람회에 신제품을 가지고 나갔죠. 그 박람회 때 외국 바이어들에게 보여 주기 위해서 서둘러 만든 제품이었죠. 박람회 동안 많은 사람들이 호기심을 가지고 우리 제품을 보고 갔어요. 속으로 내심 이번 제품이 대박이 나겠구나. 생각

  • [국제경영론] 하나코비 락앤락 미국해외시장진출전략
  • Wal-Mart, Target, Kmart 등을 비롯한 미국 3대 할인점에까지 진출하였다. 유럽에서는 2005년 4월 영국 최대 백화점인 Dabenhams에 입점을 시작으로 영국의 5대 Major 백화점인 Dabenhams, Harrods, John Lewis, Selfridges, House of Fraiser에 모두 입점하였다. 상게서, p. 78-79Ⅴ. 결론하나코비의 해외진출에 있어서, 일반적인 해외진출 기업들이 국내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한 경쟁우위를 활용하여 해외시장 진출을 모색하는 것과는 달리 먼저 해외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함으로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