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기업분석]일동후디스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14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일동후디스기업분석]일동후디스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목차
목 차


Ⅰ. 일동후디스의 높은 인기 …………………3


Ⅱ. 친환경식품 개발 …………………………4


Ⅲ. 다양한 제품 판매 …………………………5


Ⅳ. 여성 친화적 경영 …………………………6


Ⅴ. 소비자 중심의 사고방식 …………………6
본문내용
Ⅰ. 일동후디스의 높은 인기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는 한국경영인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 및 최고경영자(CEO)’ 프리미엄분유/이유식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위의 그래프는 일동후디스의 매출변화를 나타낸 것이다. 그래프에서 살펴볼 수 있는 것처럼 일동후디스의 매출은 지속적인 상승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일동후디스가 시장에서 효과적인 경영을 실시한 덕분이라고 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는 분유와 이유식에 대한 생산과 판매를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이다. 분유시장에 진출하여 지속적인 판매를 통한 기업가치를 향상시켜 왔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유지해왔다.
분유시장은 바쁜 현대인들의 생활로 인하여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모유를 수유하는 사람들이 줄어들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분유를 대신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1319759o
<한국경제>
http://www.sportsworldi.com/Articles/LeisureLife/Article.asp?aid=20130201022623&OutUrl=naver
<스포츠월드>
http://kmomnews.hankyung.com/news/apps/news.sub_view?popup=0&nid=01&c1=01&c2=01&c3=00&nkey=201301311720051
<한국경제>
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130131024555&subctg1=&subctg2=&OutUrl=naver
<세계일보>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1310100194470016432&servicedate=20130131
<스포츠조선>
http://www.ajunews.com/common/redirect.jsp?newsId=2013013100068
<아주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13037611
<한국경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685266
<이투데이>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kmi&arcid=0006850472&cp=nv
<국민일보>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30129017006
<서울신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GS홈쇼핑 마케팅 전략
  • 분석을 통하여 현재 홈쇼핑 시장은 케이블 시청자가 계속 증가하고, e마켓스토어가 발전함에 따라 시장의 크기는 더욱 커질 것이다. GS홈쇼핑 또한 2004년부터 매출액이 꾸준히 증가 추세여서 올 한해는 이익의 극대화를 목표로 2조원 달성을 예상하고 있다.  그에 따른 GS홈쇼핑은 GS라는 대기업의 브랜드이미지와 폭넓은 고객층, 신뢰성을 바탕으로 넓은 소비자층을 타겟으로 잡아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고객으로 만들기 위해 CATV사업에서 축적된 영

  • [중국시장] 중국의 유기농 시장 분석과 진출기업 사례 보고 및 성공전략
  • 기업 (이토추 상사)』, 연합뉴스, 2008김대영, 『위기를 기회로 활용하는 일본 기업들 - 해외 진출이든지, 틈새시장이든지 둘 중 하나』, 매일경제신문, 2008김현상, 『 풀무원 中 대산 유기농 콩 농장을 가다』, 서울경제신문, 2008유기영농 조합법인 장안농장 , 『   (특집)친환경농법 이대로는 안된다 - 녹색식품으로 무장한 중국농산물』, 2005친환경 농업 육성법, 친환경 농업 육성법 시행규칙, 2003.이영준, 『80發 세대의 못 말리는 아이교육』, 중앙일

  • 성공기업 사례분석
  • 성공적으로 구축된다면 네슬레가 식품, 영양, 건강을 지향하는 최고의 종합 웰빙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며 여기에 사활은 걸었다. 이코노미스트 최근호는 전 세계 어디든지 뿌리내릴 수 있을 만큼 현지화에 강하고 M&A 경험이 풍부한 네슬레가 효율적인 시스템만 제대로 구축한다면 다시 한번 큰 도약을 이룰 것이라고 분석했다. 또한 미래에 성공하는 기업은 네슬레가 99년 9월에 시작한 네스카페에 미국 커피전략을 집중하게 한 것처럼 회사의 크기

  • [마케팅관리] 웰빙제품 `올가`와 `구텐모르겐`의 마케팅전략 분석
  • 분석-마케팅관리46 마케팅관리 20041 마케팅관리 2003 겨울학기여러 곳에서 유기농 브랜드 출시온라인 유기농 Shop의 확대백화점의 제제Well-being에 대한 관심과 수요의 증가주 5일 근무제백화점에서의 러브콜확장 시장의 가능성수입과정에서의 시간적 Delay서양식 식단 주의높은 가격로드샵의 부재고객관리의 미비200여 가지의 다양한 유기농 가공 제품유아 중심 제품 라인해외에서 공식적으로 검증된 제품유통경로현대백화점e-supermarket 로그

  • [마케팅관리] 유기농산업의 마케팅분석 - 올가&구텐모르겐
  • 분석친환경 농산물 위주의 유기농 식품을 판매하는 올가와 직수입 유기가공식품을 판매하는 구텐모르겐은 유기농 문화의 확산과 함께 진출하여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대표적인 두 기업이다. 지금부터는 두 기업의 기원과 첫 출시부터 4P와 STP 전략 등과 관련된 항목에 이르기까지의 것들을 비교 분석할 것이다. 1)운영 업체 올가는 ‘인간존중’ 과 ‘환경보전에 바탕을 두는 자연건강생활기업인 풀무원에서 나온 브랜드이고, 구텐모르겐은 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