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 JUVIS (다이어트컨설팅전문업체)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쥬비스 문제점과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14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쥬비스 JUVIS (다이어트컨설팅전문업체)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쥬비스 문제점과 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기업 내부 환경 분석

1) 쥬미스 기업소개
2)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reat
3) 기업의 핵심역량

2. 기업 외부 환경 분석
1) 거시적 환경 분석
2) 경쟁자 분석

3. 쥬비스 ST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쥬미스 마케팅 7P 분석
(1) Product
<쥬비스 3대 컨설팅 프로그램>
다이어트 프로그램
푸드 프로그램
운동처방 프로그램
<컨설팅 프로그램의 구성>
고객 분석 시스템
1:1 상담과 맞춤형 다이어트 식단
60가지의 전문 맞춤형 다이어트 컨설팅
기기 체험 서비스 프로그램
<쥬비스 컨설팅 프로그램의 차별화 전략>
< 쥬비스 컨설팅 프로그램의 특징>

(2) Process (프로그램과정)
(3) People (쥬비스의 인사)
(4) Physical Evidence (물리적 단서)
(5) Price
(6) Promotion1) 광고
TV
인쇄
인터넷
옥외광고
2) 판매촉진
가격할인
상환
샘플
쿠폰
프리미엄
경연대회/경품
3) 대인 커뮤니케이션
4) 홍보 및 기타 활동
온라인, 모바일
1) PR
2) 홈페이지, 블로그 활용
3) 모바일
4) SNS 활동_페이스북
오프라인
1) 사회공헌활동
(2) 기타
(7) Place

5. 문제점 및 제언
(1) 문제점
(2) 제언
본문내용
본사가 모든 지점에 대해 완벽한 통제가 가능하므로 기업이 제공되는 서비스 설비 등에 있어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고 전문적이고 숙련된 직원의 서비스가 가능하다. 쥬비스는 다이어트 컨설턴트라는 명칭을 최초로 사용하였으며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컨설턴트들은 고객에게 다이어트에 대한 맞춤형 상담 및 지식을 제공한다.

비상장 중소기업 쥬비스는 향후 외식푸드 사업 및 기능성 중심의 코스메틱 사업, 광고 홍보의 엔터테인먼트 사업, 뷰티아카데미 사업 등 관련 계열사를 거느린 대기업으로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쥬비스 JUVIS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쥬비스 미래전망연구
  • 성공요인마케팅전략미래전망INDEX1. 쥬비스 기업소개와 성공요인2. 다이어트 시장환경분석3. 쥬비스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4. 쥬비스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5. 쥬비스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6. 결론 및 미래전망1. 쥬비스 기업소개와 성공요인쥬비스는 개인의 삶에 자신감과 행복을 가져다주는 다이어트를 실

  • 본죽 기업분석및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과 나의견해
  • 및 감성을 자극하여 본죽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구매를 유발시키려는데 목적이 있다.경쾌하고 부드러운 광고음악과 배우의 따뜻한 표정, 몸짓 그리고 죽을 광고에 등장시켜 소비자로 하여금 본죽에 대한 긍정적 감성소구를 불러일으키게 한다. 본죽을 떠올리면 사랑, 우정, 정성 등 긍정적 이미지로 포지셔닝을 시도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2. 경쟁사분석과 비교우위전략(1) 경쟁사 죽 전문점 “죽이야기① 기업소개 죽이야기는 자연지향주

  • DHC KOREA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DHC KOREA 마케팅 전략 소개
  • 분석을 통한 현지화 브랜드 마케팅 전략Keyword. 헬스케어시장. 다이어트. 시장 리더 기업.CRM. 브랜드 인지도.목 차Ⅰ. 사례선정동기Ⅱ.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이념3. 기업연혁4. 기업 재무재표Ⅲ. 환경 분석1. 거시환경분석 2. 미시환경분석 Ⅳ. SWOT 3. 5Porce- 세력모델 분석4. SWOT분석Ⅳ. 마케팅 전략분석1. 제품전략 분석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분석3. 유통전략 분석4. 브랜드 전략 분석Ⅴ. 성공요인 분석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Ⅶ. 개

  • [인터넷마케팅] NHN `네이버` 마케팅전략 분석
  • 분석을 기반으로 기업고객 대상 마케팅 컨설팅)【제안】Purchase Action Coordinate를 이용한 웹로그분석 3. 엔토이, Dog인가, Star인가(1) 엔토이의 전략적 위치(2) 경쟁사 네오위즈와 신브랜드 런칭을 이용한 시장점유율 다툼(3) 엔토이의 실적과 손익분기점 예상(4) 장래 수익창출을 위한 투자로서 엔토이 분석4. 메신저 시장으로의 진출(1) 지식검색 메신저(2) 한게임 메신저(3) 블로그 메신저5. 생존을 위한 제휴(1) 제휴마케팅의 개념 및 효과(2) 현재까지

  • [브랜드마케팅전략] 대림산업 `e-편한세상`(이편한세상)의 성공과 브랜드전략
  • 전문가들은 가까운 미래에 대한민국의 주택 공급은 수요를 훨씬 뛰어넘을 것이라고 한다. 머지 않아 도래할 미래, 초과 공급을 통한 거주자 확보의 경쟁 속에서 낙오되지 않기 위한 기업들의 고객 선호도와 인지도, 충성도의 확보 과제는 아파트 건설 업체 들에게 있어 무엇보다도 중요한 일이 될 것이다.현재 국내의 아파트 건설 분야는 브랜드화, 고급화, 차별화를 통한 경쟁과 각각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업체 특유의 경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