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호텔(W서울워커힐호텔) 호텔경영분석과 W호텔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 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14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W호텔 (W서울워커힐호텔) 호텔경영분석과 W호텔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 전략분석 보고서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Ⅰ. 서론
1. 호텔이란?
1) 호텔의 어원
2) 호텔의 개념
2. W호텔 선정동기
Ⅱ. 본론
1. 스타우드 그룹 소개
1) 스타우드란?
2) 스타우드의 연혁
3) 스타우드 주 사업
4) 소득 및 이윤
5) 스타우드의 전략
2. W호텔 소개
1) W호텔의 의미
2) W호텔의 연혁
3) W seoul-walker hill
① W호텔의 특징
⒜ 객실
⒝ 리빙룸
⒞ F & B
ⓐ 우바
ⓑ 나무
ⓒ 토닉
ⓓ 치킨
3. W호텔의 마케팅
1) E A T Concept
2) W서울워커힐의 멤버십카드
3) Starwood preferred guest
4. W호텔의 차별화
1)물리적 속성의 차별화
2)서비스의 차별화
3) 인력자원의 차별화
4)이미지의 차별화
5. W호텔의 SWOT분석
1)Strength
2)Weakness
3)Opportunity
4)Treat
Ⅲ. 결론
1. W호텔의 평가
2. W호텔의 향후 방향
- 본문내용
-
W호텔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젊은층의 수요를 만족시키지만 타겟을 잡고있는 젊은 층이 한정적이고 초대형 브랜드 업체라는 것에 비해서 서비스의 품질이 떨어진다. 얼마 전 뉴스에서 ‘고객의 불만을 나몰라라 하는 W호텔’ 에 대한 설명이 나왔다. 이러한 내부적인 단점과 호텔업 특유의 위협요인은 물론, 중저가 소형 호텔업에 대한 위협에도 해결책을 세워야 한다. 스타우드의 글로벌 마케팅 메니저는 앞으로 한국을 아시아의 허브도시로 생각하고 더 많은 호텔을 세울 것이라고 발표했다. 앞으로 스타우드라는 그룹, W호텔 이라는 브랜드가 위와 같은 문제점을 어떻게 이겨낼 것이며,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