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CESCO 브랜드분석과 세스코 마케팅전략 분석및 세스코 경영전략과 향후나아가야할 방향,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8 / 2016.02.18
  • 3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세스코 CESCO 브랜드분석과 세스코 마케팅전략 분석및 세스코 경영전략과 향후나아가야할 방향,느낀점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서론
1-1. 주제 선정 동기
1-2. 기업개요
1-3. 기업연혁

2. 본론
2-1. 시장 환경 분석

2-2. SWOT 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
2-3. BCG 분석

2-4. STP 분석
● Segmentation(시장세분화 전략)
● Targeting(표정시장선정)
● Positioning(포지셔닝)

2-5. 4P 분석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2-6. 마케팅 전략
● TV광고 마케팅
● 인터넷 마케팅전략
● 무료진단 마케팅
● 키자니아 마케팅
● 멤버스 마케팅
● 전문화 마케팅

2-7. 경쟁사와 차별성
2-8. 세스코 재무성과
2-9. 마케팅 성공여부

3. 결론
3-1. 기업과 사회에 끼친 영향
● 마케팅 성공이 기업에 미친 영향
● 마케팅 성공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
3-2. 향후 나아 갈 방향
3-3. 느낀 점
3-4. 참고문헌
본문내용
③ 감성적 유대감
일회적이 아닌 지속적 유지를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소비자들이 감성적인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소비자들이 커뮤니티를 찾는 가장 큰 이유는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한 정보와 지식을 획득하고 동질적인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대화하기 위해서이다. 즉 해당 기업이나 제품/서비스의 마케팅 활동을 위해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 는 것이다. 따라서 사의 이익을 위한 상업성만을 강조할 경우, 소비자들이 커뮤니티에서 이탈할 가능성이 있다. 비자들의 경우 제품의 마케팅이나 기업의 이익만을 위해 자신을 이용한다는 느낌이 들 경우 감성적인 측면에서의 신뢰감이 떨어지게 되기 때문이다. 이해관계를 떠나 ‘고객 신’자체를 소중히 생각한다는 유대감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며, 이러한 감성적 유대감이 해당 기업이나 제품/서비스에 대한 이성적 신뢰감으로 연결될 수 있다.
세스코의 경우, 장난글 등에 대해서도 성실하고 재치 있는 답변으로 커뮤니티 내․외부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고객의 사소하고 엉뚱한 요구까지도 반응해 주는 세심한 배려가 신뢰감을 형성하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스코 CESCO 마케팅사례연구(세스코 기업분석+마케팅전략+SWOT+STP+4P+ 세스코 향후추천전략)
  • 세스코 마케팅케이스 연구INDEX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이념2. 시장환경분석3. 세스코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세스코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세스코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7. 세스코 서비스전략 사례연구(1) 내부 마케팅사례(2) 고객 서비스마케팅8. 향후 프로모션 전략제안9. 결론 및 미래전략방향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1)

  • CESCO 세스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세스코 마케팅전략사례와 7P전략분석및 세스코 향후보완점제언 PPT
  • 마케팅 사례발표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1) 세스코 기업소개(2) 세스코 경영철학2. 세스코 CESCO SWOT분석3. 세스코 CESCO 마케팅믹스 7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Process(6) Physical Evidence(7) People4. 세스코 CESCO 그외 마케팅활동(1) 표준마케팅(2) 광고마케팅(3) 인터넷마케팅5. 결론 및 향후보완점(1) 향후방향(2) 약점보완INDEX1. 세스코 CESCO 기업소개1)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방제 전문회사 2) 국내 유일의 해충방제 연구소 운영 3) 자체 전문

  • [국제마케팅] CESCO 세스코 중국시장 진출 성공 요인
  • 점, 공장, 호텔 등으로 아직 가정집 시장은 제대로 형성되어 있지 않은 상황이다. 하지만 장기적으로는 일정수준 이상 되는 가정집들을 시작으로 가정집 시장이 형성될 것으로 전망 된다. 이를 토대로 한 중국내수시장 공략 포인트는 정부와 우호적 관계 구축, 중국 기업화, 현지지향 연구개발, 로컬 기업과 차별화된 전략, 브랜드 마케팅으로 일축 되었다. 세스코는 중국시장에 대한 철저한 사전 시장조사 및 진출준비, 적절한 진출 시기 선택, 차별화되

  • 세스코 CESCO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향후방향제시
  • 세스코 CESCO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향후방향제시0목차01. 세스코 기업소개2. 세스코 기업철학3. 세스코 마케팅전략 사례4. 결론 및 향후방향제시1. 세스코 기업소개세스코는 생활환경을 저해하고 각종 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해충과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의 전염성 있는 유해세균에 대하여 토털위생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환경 위생전문 기업이다.주요사업부문으로는 산업체 환경위생부터 음식점 가정집 등 다양한 사업분야가 있다. 세스코 기업

  •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가 나아가야할 방향제시
  • CESCO 마케팅 성공 분석.CONTENTS주제 선정 동기기업소개 시장 환경 분석기업 내부 분석 마케팅전략경쟁사와 차별성재무성과성공여부기업/사회영향나아갈 방향 제시 참고문헌 1.Introduction주제 선정 동기블루 오션 영역에서 지속적인 성과와 이익 창출고객 만족 서비스와 세스코 유머3D업종을 친근하고 전문적인 업종의 이미지로 전환고객의 위생을 위해 전문화세스코 기업소개회사명세스코대표자전순표, 전찬혁설립일1976년 12월 1일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