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 성공요인분석과 애니팡 한계점분석및 애니팡 위기극복위한 대안과 시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2 / 2016.02.22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애니팡 성공요인분석과 애니팡 한계점분석및 애니팡 위기극복위한 대안과 시사점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카카오톡/애니팡 소개 및 기업 분석
(1) 카카오톡 소개
(2). 카카오톡 기능
(3) 카카오톡 세계시장 진출여부
(4) 애니팡 소개

2. 애니팡 성공요인

3. 애니팡 SWOT 분석

4. 애니팡 한계점 분석

5. 애니팡 위기극복위한 대안 및 시사점
(1) 대안
(2) 시사점
본문내용
-수익모델 부재
IT기업이 생존하기 위해선 안정적인 수익모델은 필수이다. 대부분의 IT기업이 시장진입을 위해 무료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무료서비스를 통해 회원 수와 트래픽을 확보하면 유로서비스로 전환하거나, 트래픽을 통한 광고로 수익을 얻는다. 하지만 카카오톡 플랫폼 상 광고를 할 수 있는 공간이나 상황이 나오질 않고 있다. 또한 유료서비스로의 전환도 쉽지가 않은 상황이다. 경쟁사들의 매신져 에플리케이션도 품질면에서는 별 차이가 없기 때문에, 유료서비스의 전환으로 인해 대부분의 고객이 이탈할 가능성이 많다. 이러한 상황에서 수익모델을 찾기란 어렵다. 하지만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나아가 기업의 생존을 위해서 반드시 찾아야 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NC다이노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 및 대회 등)을 실행하는 한편, 지역 야구동호회 및 리틀 야구단 후원을 통한 팬 확보에 힘쓰고 있다. 또한, 스타플레이어를 활용한 스타 마케팅을 활용하고 있다.3.2 STP 분석① Segmentation : 현재 우리나라 프로야구는 지역연고제를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세분화 또한 이것을 바탕으로 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다. 왜냐하면 측정 가능하고, 접근 및 실행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프로야구에서의 시장은 각 팀이 연고지로 하고 있는 지역사람

  • nhn의 모바일 메신저 라인 LINE의 마케팅 전략
  • 시사점라인의 경쟁상대인 카카오톡은 수익구조상 메신저 본연의 기능뿐만 아니라 게임 플랫폼, 플러스친구 등 부가적인 기능이 계속해서 추가되고 있다. 이런 다양한 기능들을 반기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동시에 이에 대해 반감을 가지는 사람들도 역시 증가한다. 예를 들자면 최근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게임인 ‘애니팡’이 있는데 게임을 하지 않는 사람들은 원치 않는 초대메시지가 계속 울려대는 것에 대해 싫증을 느끼는 사례가 많았다. 하지만

  • 카카오톡 경영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카카오톡의 위기와 SWOT분석 카카오톡 기업분석
  • 위기를 극복하고 국민 어플로 거듭났습니다.43인터뷰이에 의하면 카카오의 목표는 더 많은 사용자들이 더 편하고, 더 자유롭고, 더 만족할 플랫폼이라고 합니다.이번 방문을 통해서 느낀 시사점은, 공생을 통한 다른 기업들과의 윈윈마인드와 사용자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노력을 한다면 반드시 카카오톡을 통하나 일상생활이 가능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단순한 메신저, 의사소통 매체를 넘어서 하나의 소통의 플랫폼이 된 카카오톡의 발전을 기대해

  • 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카카오톡 STP,4P,3C,SWOT분석/카카오톡 현문제점및 개선방향/나의의견
  • 성공을 거둔 모든 과정을 면밀히 지켜본 것도 주효했다”며 “초기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의 대표작인 `애니팡`부터 최근 롤플레잉게임(RPG) 등 코어장르가 부상하기까지 모든 시장 지표를 토대로 중국 현지 시장에 응용하고 있는 것도 성공 저력을 높이는 요소”라고 분석했다. 3대 게임 플랫폼 분석우리 모바일게임 업계는 중국의 스마트폰 보급률이 빠르게 상승하면서 동시에 게임을 처음 경험하는 인구가 모바일에서 발생하고 있는 점에

  • [언론학] 만화와 애니메이션
  • 및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학과가 무려 60여 개 이상이 생겨났다. 그러나 문제는 그러한 표면적 호황이 만화를 단지 경제와 산업이라는 프리즘으로 보는 신자유주의적 발상에서 비롯된 거품에 지나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만화와 애니메이션에 대한 표면적인 관심의 거품을 조금만 벗겨 보면 실제 현장의 너무나 앙상한 실체가 금방 드러난다. 작가들은 엄청난 상실감과 위기 의식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으며, 무책임한 소비자로 전락한 대중들은 이 현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