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 스포츠 화장품 NEW BRAND 커뮤니케이션 전략(strategy communicatio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남성 화장품의 초기 대표 마케팅 제품 스포츠 화장품 커뮤니케이션
목차
mega Trend 소비의 개성화, 다양화, 고급화 → 맞춤형 소비, 맞춤형 생산시대로
감성우위, 문화중시의 시대
Convergence의 시대
스포츠 화장품 시장은 성장세 ?
스포츠 화장품 브랜드 MIND SHARE
가장 선호하는 스포츠 화장품은 P
화장품의 본질에 대한 재발견
`화장품 산업이 하이테크 산업’
경쟁사 대비 이미지 속성 평가
상대적 이미지 평가
스포츠 화장품 브랜드 매출 규모
스포츠 화장품 시장 규모
스포츠 화장품의 사용패턴
스포츠 화장품 브랜드 선호 이유
전략의 출발점
포지셔닝 전략방향
포지셔닝 전략
당사의 NEW BRAND CONCEPT
BRAND VALUE
전달해야할 두가지 핵심 테마
구축해야할 브랜드 자산
New Agenda
스킨에너지 - MESSAGE STRATEGY
비쥬얼 상징- 용기 디자인
NEW BRAND IDENTITY
PRODUCT
Core Idea
Brand Slogan
MODEL
모델 Power Grid
최적의 매체는?
최적의 매체 활용 방안
광고효과 극대화를 위한 매체 집행 전략
본문내용
광고효과 극대화를 위한 매체 집행 전략
Mega Trend 소비의 개성화, 다양화, 고급화 → 맞춤형 소비, 맞춤형 생산시대로
가치가 갈수록 커가고 있음. 그럴수록 사회 구성원들의 다양화된, 자기중심적 맞춤형 소비성향은 더욱 두드러지게 나타날 것 임.
다양화, 개인주의적 소비성향
현상
인구구조의 변화, 소득의 향상, 개인주의적 생활양식의 심화, Digital impect, 세계화로 소비의 개성화, 다양화, 고급화 증폭
브랜드+감성+가치 소비 : 명품족이지만 구매 행위는 알뜰, 비싸지만, 큰 부담이 안되는 제품에 대한 선호 증가
(ex.티파니 은제품, 지갑·머플러 명품, 수입 올리브유)
Metro Sexualism : 남자의 아름다움, 여자의 건강미에 대한 예찬 현상→아버지와 남자의
상실시대
“Ubersexualism : 거친듯하면서도 부드러워 자신을 보듬어줄 것 같은 듬직한 남자상 선호(캐리 그란트, 러셀 크루, 조지 클루니)
Selfish Wellbeing : 공동체의 가치와 삶의 균형보다는 자신의 의식주가 더욱 중요

<중 략>

최적의 매체 활용 방안
1. TV를 주력매체로 활용
(6개월 지속 : 런칭 3개월 Heavy months, 이후 3개월 유지)
2. 신문을 런칭 초기 오프닝 매체로 활용
(9월초 집중)
3. 라디오, 인터넷을 전술적 보조 매체로 활용
(단위:천원)
9월 이후 3개월 초기 집중, 12월 이후 3개월 유지
광고효과 극대화를 위한 매체 집행 전략

참고문헌
수입화장품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김지영 저 | 숙명여대 원격향장산업대학원 발행, 향장학 전공

기능성화장품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 약국을 중심으로 정효숙 저 | 숙명여대 원격향장산업대학원 발행, 향장학 전공

한방화장품의 니치마케팅전략 연구 : 소비자 프로파일을 중심으로 金奎東·韓相旭 저 | 中央大學校經營硏究所 발행

화장품 마케팅의 전략 변화 국회도서관 학술지오수연 저 | 한국마케팅연구원 발행

기능성 화장품원료의 수출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이상린 저 | 목포대 대학원 발행, 무역학 전공

국내 수입화장품사의 마케팅 전략 사례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석사논문金最聖 저 | 漢陽大學校 발행, 마케팅관리 전공, 2002

국내 수입화장품사의 마케팅 전략 사례연구김최성 저 | 한양대 경영대학원 발행, 마케팅관리 전공

인터넷을 이용한 화장품업체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최진경 저 | 광주대 경상대학원 발행, 경영학 전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빈폴 아웃도어 시장에 진입하려는 제일 모직의 마케팅 전략 이슈 및 방향성 제시
  • 전략을 펼쳐야 한다. ‘캐주얼 아웃도어’는 야외 활동에 적합하게 디자인된 아웃도어 의류를 말한다. 지금 노스페이스, K2 등이 유사한 노력을 하고 있지만, 본래 아웃도어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캐주얼 패션에 대한 인식의 한계 및 준비 부족이 문제 제기될 수 있다. 또한 이러한 확장 전략이 자칫 기존의 고기능성 제품이 가지고 있던 강한 identity image에 부정적 영향을 줄 수도 있을 것이다. 이러한 시점에서 기존의 캐주얼 패션 범위에서 강한 고객 기

  • 브랜드 개발을 위한 접근방법
  • Branding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마케팅믹스 요소들에 의한 차별화 된 브랜드 개성과 포지셔닝을 고객들에게 약속하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하여 브랜드의 가치를 창출하고 고객들과의 호의적이고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여 강력한 브랜드자산을 구축 하기 위한 ValueVine Consulting의 전략적 브랜드관리 모델 Integrated Brand Action(Brand Identity)Product Brand CommunicationBuildingBrand RelationshipPositioningPersonalityBrand Philosophy(

  • [경영분석] 바디샵 코리아 경영전략
  • 전략을 취하고 있는데 이는 기존의 포화상태에 이른 화장품 시장에 진입함에 있어서 niche시장을 공략하고자 하는 의도가 반영된 전략이라 할 수 있다. 제한된 품목의 대량생산을 통해 기업 내부의 자원을 집중시키기 보다는 다양한 제품을 통한 접근으로 위험을 분산시키며 제품 집중화를 할 경우 놓치기 쉬운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것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다. 이러한 전략은 한편으로는 바디샵 본사의 total cosmetic brand로서의 positioning을

  • [통합마케팅] 브랜드자산을 강화하기 위한 통합적커뮤니케이션- 엘라스틴 사례
  • 커뮤니케이션을 펼쳤다. 주로 매체 광고와 매장 내 활동에 치중해오던 기존 마케팅 전략에서 벗어나 엘라스틴은 ‘고객이 가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간다’는 식으로 고객접점 강화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서울 압구정동의 한 클럽에서 샘플제공, 브랜드 홍보 행사와 더불어 ‘엘라스틴 모델을 찾아라’ 라는 이벤트로 ‘광고모델 따라 하기’ 등의 이색적인 행사를 벌였는데, 성공적인 반응을 얻었다.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파티문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
  • communication)는 현대의 광고를 표현하는 언어이다. 현대에서는 tv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체를 이용하여 기업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때문이다.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을 원론적으로 정의하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의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검토하고, 명료성과 일관성을 높여 최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이들 다양한 수단들을 통합하는 총괄적 계획의 부가적 가치를 인식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개념이다.이에 따라 광고는“자신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