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3,335) |
레포트 (33,329) |
방송통신대 (498) |
자기소개서 (417) |
독후감/감상문 (550) |
사업계획서 (344) |
기업보고서 (1)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5) |
레포트 (33,329)
아모레퍼시픽 미장센 마케팅전략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미장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마케팅관점에서 접근하였으며, 여러 근거 있는 자료들을 통한 현재의 상황의 치밀한 분석 그리고 직접 설문조사를 통한 소비자들의 분석을 통해 팀원들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모아서 새로운 전략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 ① 기업소개 - (주) AMOREPACIFIC(태평양)1. 아모레퍼시픽 소개아모레퍼시픽은 아시
68페이지 | 7,500원 | 2016.02.19
아모레퍼시픽은 이 새로운 이름과 함께, 아모레퍼시픽은 이제 전 세계의 고객들과 함께 ‘아름다움의 문화’를 만들어가는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주요 사업은 화장품, 생활용품,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포함) 등의 제조, 가공 및 판매이다. 화장품 브랜드로는 라네즈마몽드아이오페
21페이지 | 3,000원 | 2015.04.03
아모레퍼시픽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아모레퍼시픽 마케팅,경영전략,글로벌전략사례및 아모레퍼시픽 향후마케팅전략 제언
아모레퍼시픽은 마케팅에 핵심역량을 집중하여 마몽드,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등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글로벌 브랜드의 전략화를 지속하게 된다. 이후 감성화된 브랜드인 한방화장품 설화수, 미장센, 이니스프리 등을 선보이게 되고 프랑스에서의 롤리타렘피카의 성공, 라네즈의 중국시장
17페이지 | 4,900원 | 2017.05.17
라네즈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라네즈 기업소개
및 매출액도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첨병으로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인 라네즈가 있습니다. 저희 조는 총 4명으로 중국인 유학생 3명과 한국학생 한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국시장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장점을 살려 라네즈의 기업 마케팅 전략 중 특히 중국진출 마케팅전략에 대해서 조
26페이지 | 2,600원 | 2015.03.29
(주)에스엠브랜드마케팅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0.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