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건강 컨셉 XX APT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03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불황으로 인한 부동산 시장 침체
소비자 분석 – 소비 심리의 위축
차별성 강화를 통한 브랜드 선호도의 증대
시대의 변화에 대한 선제적 대응
Mission
HOW?
아파트 속성과의연관성
소비자
환경이 좋은 아파트?
아파트는 건강 아파트?
Brand Concept
Alternatives For Persuasion
Message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전개
매체접촉 분석
매체 예산
- 본문내용
-
지불능력기준법
기업내부의 투자 가능한 금액기준
예산 책정이 용이
광고주의 현재의 내부 상황 반영
경쟁사대비법
SOV(Share of Voice) 기준
광고비SOV가 중요한 결정변수
광고비 점유율이 시장점유율을 결정하는 중요 요소로 판단
매체목표달성법
Reach & Frequency 기준
Audience의 메시지 수용력 고려
광고비의 과도한 지출 방지
단점
경쟁상황이 무시되어 경쟁사 동향에 취약
판매를 광고의 원인으로 봄. 즉, 광고를 비용으로 인식
- 참고문헌
-
치료정원 관점에서 본 친환경 아파트의 정원 실태조사 연구 강혜은 저 | 연세대학교 발행, 주거환경학 전공
로하스(LOHAS) 성향이 친환경인증 아파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종희 저 | 강원대 정보과학행정대학원 발행, 부동산학 전공
아파트단지 외부공간의 친환경요소 적용수준에 따른 만족도 비교 연구 박원규 저 | 韓國環境復元技術學會 발행
친환경 타워형 고층아파트 활성화 방안에 대하여 김영하 저 | 大韓建築士協會 발행
경기 변동에 따른 아파트 광고의 표현에 관한 연구 안소윤 저 | 서강대학교 발행, 광고 전공
비주얼 구성요소의 변화에 따른 아파트 분양광고의 효과성에 관한 연구 문혜은 저 | 조선대 대학원 발행, 산업디자인학 전공
아파트 영상 광고의 신화와 이데올로기 성지영 저 | 성균관대 언론정보대학원 발행, 광고홍보 전공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에 관한 연구 김지아 저 | 성균관대 디자인대학원 발행, 시각디자인 전공
신문광고에 나타난 우리나라 아파트의 계획적 특성에 관한 내용분석 손세관 김승언 저 | 대한건축학회 발행
인쇄광고물 분석에 의한 서울 및 수도권의 1990년대 아파트 분양특성 연구 박철수 저 | 서울시립대학교서울학연구소 발행
아파트 브랜드 이미지의 의미구조에 관한 연구 김은아 저 | 한국외국어대 대학원 발행, 신문방송학 전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 리더십_리더십과 팔로워십의 개념을 각각 설명하고, 아래 보기와 같은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사례 중 하나를 골라 소개하면서 바람직한 리더십과 팔로워십의 상호관계 구축을 위한 자신의 견해를 쓰십시오
- 리더십_팔로워십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훌륭한 리더들을 만들어 낸 성공적인
- [팀 조직] 팀조직의 의의와 특징, 기업에서 적용하고 있는 팀조직의 구조와 형태
- [인사관리] 제일기획 평가시스템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