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LG생명과학의 경영전략과 해외시장 진출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1.30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LG생명과학]LG생명과학의 경영전략과 해외시장 진출 보고서
목차
목 차


Ⅰ. 제약사업에 역량 집중 ……………………3


Ⅱ. 해외시장 공략 추진 ………………………4


Ⅲ. 선택과 집중의 효과 ………………………5


Ⅳ. 백신사업 …………………………………6


Ⅴ. 복제약사업 ………………………………6
본문내용
Ⅰ. 제약사업에 역량 집중

정 대표는 "당뇨신약 `제미글로`를 글로벌 신약으로 육성하고, 백신과 바이오시밀러 사업을 집중적으로 키워 작년 4000억원대로 예상되는 매출을 5년 내 1조원대까지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LG생명과학은 의약업체로서 우수한 기업역량을 과시하며 시장에서 이윤을 창출하여 왔다. LG생명과학의 매출은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여 왔으며 이에 따라 기업의 성장도 지속되었다.
제약업계는 치열한 경쟁으로 인하여 수익을 창출하기 어려운 구조라고 할 수 있는 LG생명과학은 효과적인 경영을 통해서 경쟁우위를 점하게 되었고 지속적인 수익창출이 가능하게 된 것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50878
<매일경제>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13011181747917&nvr=Y
<아시아경제>
http://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90669
<컨슈머타임스>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0130000289&md=20130130100357_AN
<헤럴드생생뉴스>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13009564885615&nvr=Y
<아시아뉴스>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29521
<뉴스토마토>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1/30/2013013000579.html
<조선비즈>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130000228
<뉴스핌>
http://www.ajunews.com/common/redirect.jsp?newsId=20130130000103
<아주경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684483
<이투데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물류 -한미FTA(제약산업을 중심으로)
  • 전략하는 순환 고리에 고착되었다. 김승현․임채운(2006), “한미 FTA 의약품분야 체결에 따른 국내 제약회사의 셀프 메디케이션 유통의 활용 방안 연구”, 서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1) R&D 분야 빈약표 1 2012년 3분기 상장 제약사 누적 연구개발비 (http://digitalbosa.com)2012년 3분기 상장 제약사 누적 연구개발비(단위 : 백만원/백만원/%)순위제약사매출액연구개발비매출액 대비 연구개발비율1셀트리온제약31,0877,37623.73 2LG생명과학 280,30056,14320.

  • [글로벌 전략] LG생명과학 전략적 제휴
  • LG 생명과학의 국제기업 제휴 유형LG 생명과학의 전략적 비용Ⅲ.결론1.성공적인 전략적 제휴의 운영기법2.LG생명과학의 현 위치3.한국 제약업계의 비전서 론1. 전략적 제휴란상호협력을 바탕으로 기술생산자본 등의 기업 기능에 2개 또는 다수의 기업이 제휴하는 것을 말한다. 기업규모와는 관계없이 여러 분야에서 이루어지며, 특히 기술혁신 속도가 빠른 전기전자 등 첨단제조 분야에서 신기술 습득과 새로운 시장 진출을 목적으로 활발하게

  • [기업경영] 기업 R&D 경영
  • LG생명과학의 사업 부문은 제약이 64%로 가장 높고 정밀화학이 24%, 동물의약이 12%등으로 나뉘어 있으며 2005년까지 제약 부문 비중을 68%로 높일 계획이다.또한 항암제, 항균제의 R&D에 초점을 맞춰 신약 탐색과 전략적 제휴등을 통해 미국 유럽연합(EU) 등 선진 시장은 물론 인도, 중국, 브라질 등 개도국 시장진출에 대한 전략도 강화하고 있다.◇R&D프로젝트 관리 과정.관리과정현황프로젝트 선정-연구개발 전략에 따른 분야선정 -탐색 단계를 거쳐

  • [한미약품 기업분석] 한미약품 성공요인분석-해외시장진출 보고서
  • 해외시장 진출을 추구하면서 현지화를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다. 현지의 문화와 특색에 부합하도록 제품 개발과 마케팅을 시도함에 따라서 수익을 추구하고 있는 것이다.국가마다 문화적인 차이가 크기 때문에 기업은 경영활동을 함에 있어서 이를 충분히 반영할 수 있어야 한다. 각각의 문화에 맞는 제품 판매활동이 필요한 일이다.또한 한미약품은 고객층을 세분화하여 특정 고객층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러한 세분화전략을 통해서 마케팅효과를 극

  • [한미약품 기업분석] 한미약품 성공요인분석-해외시장진출 PPT자료
  • 시장에 역량을 집중한 마케팅 덕분에 해당 분야 시장점유율 1위까지 올라서는 등 현지화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미약품은 해외시장 진출을 추구하면서 현지화를 통해 성공을 거두고 있다. 현지의 문화와 특색에 부합하도록 제품 개발과 마케팅을 시도함에 따라서 수익을 추구하고 있는 것이다.*Ⅴ. 현지화 전략국가마다 문화적인 차이가 크기 때문에 기업은 경영활동을 함에 있어서 이를 충분히 반영할 수 있어야 한다. 각각의 문화에 맞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