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카페카페믹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렌치카페카페믹스 브랜드분석및 향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1.29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프렌치카페카페믹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렌치카페카페믹스 브랜드분석및 향후방향 보고서입니다.
목차

Ⅰ.서론
1.커피믹스 시장상황 및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선정배경
2.남양유업 기업소개
3.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제품소개

Ⅱ 본론
1.프렌치카페 카페믹스 SWOT 분석
강점(Strengths)
약점(Weaknesses)
기회(Opportunities)
위협(Threats)

2.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STP 전략

3.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마케팅믹스 4p전략
1) 제품
2) 가격
3) 유통
4) 촉진

Ⅲ결론
1.프렌치카페 카페믹스 현재상황 및 앞으로의 방향

Ⅳ참고 문헌
본문내용
커피믹스 시장의 PLC는 성숙기로 볼 수 있다. 성숙기는 시장이 성숙되어짐에 따라 시장이 세분화되고 경쟁이 치열해진 상황이다. 따라서 차별화 요소를 더욱 부각 시키고 제품들은 주로 시장침투가격, 즉 저가격 전략을 펼친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는 전체적으로는 시장침투가격을 설정하고 있다. 동시에 모순적으로 품질의 인스턴트 커피라는 점을 강조하여 경쟁제품보다 약간 비싼 가격을 채택하고 있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가격을 보면 남양유업에서 운영하는 프렌치 카페몰 기준으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는 14400원, 테이스터스 초이스 마일드모카 커피믹스는 15200원,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커피믹스는 14200원으로 맥심 제품보다 200원 비싼 가격을 채택하고 있고, 테이스터스 초이스의 커피믹스보다는 저렴함 가격을 형성하였다. 이는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맥심보다 더 나은 제품임을 보여주기 위하여 맥심의 제품보다는 가격을 약간 비싸게 설정하였고, 나머지 프리미엄 커피믹스 시장에 침투하기 위하여 가격을 약간 낮게 설정하였다. 맥심과의 경쟁에서 가격을 약간 비싸게 설정하였지만,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맛과 건강 두 측면 모두에서 만족한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시장 점유율을 점차 늘려가고 있다
참고문헌
가격비교 자료 fcafemall.namyangi.com/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4대 유통사 입점완료
www.newspim.com/view.jsp?newsId=20110222000247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로 해외 진출
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156226

남양유업, 커피사업 전진기지 구축…"해외 커피시장 공략“
www.nocutnews.co.kr/Show.asp?IDX=2166128

'김태희 vs 김연아’..왜 박 터지게 싸우나
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109724

동서식품-남양유업, 노이즈 마케팅까지 동원한 ‘커피전쟁’
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11214120747337&ts=200548

커피믹스 '카제인 나트륨' 인체에 무해
isplus.live.joinsmsn.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7608386&cloc=

[맛있는여름]진짜 무지방우유로 만든 '프렌치카페 아이스'
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2060711144444972&outlink=1

코피터지는 '커피'전쟁 시작
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kmi&arcid=1292324621&cp=nv9
식품업계 '빼거나' 혹은 '천연'…제로 푸드 마케팅 봇물
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3&aid=0003636041
[종목 토크]남양유업 "커피공장 완공시 성장폭발…매출 15%증가”


카제인 나트륨은 인체에 무해하다.
일간스포츠 라이프카테고리 2012.03.13.
(http://isplus.live.joinsmsn.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7608386&cloc=)

김연아 커피는 김태희 커피 짝퉁이다.
NEW DAILY NEWS 2012.03.23.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10972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Baskin Robbins(베스킨 라빈스)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을 분석해보고자 한다.목 차Ⅰ. 서론 1. 산업의 개황 2. 기업 소개 3. 자회사 실정(SWOT분석) Ⅱ. 본론 1.BR Korea 개요 1)베스킨라빈스 이야기 2.소비자 행동 분석 1)도입기 2)성장초기 3)IMF기 3.캠페인 결과 1)광고 회상 장면 문구 2)매출액 4.베스킨라빈스 마케팅전략 1)주요전략 5.마케팅믹스전략 1)제품전략 2)가격전략 3)유통전략 4)촉진전략 6,SWOT분석 Ⅲ. 결론1.향후 전략 수립 2.개선방향 및 마무리 * 부록 1. 참고문헌 & 출처 *요

  • 카페믹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 프렌치카페 카페믹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목 차1. 선정동기, 기업소개2. 프렌치카페 전략적 분석2.1. 소비자 분석2.2. 시장 분석2.3. 경쟁자 분석2.4. 환경 분석2.5. SWOT 분석3. 프렌치카페의 기존 마케팅 전략 분석3.1. STP 분석3.2. 4P 분석4. 마케팅 전략 제안4.1. 친환경을 강조한 제품으로의 변화4.2. 중국 커피시장 진출 전략※참고문헌1.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선정동기, 기업소개1.1. 선정동기1976년 세계 최초로 커

  • [마케팅]맥심 `Maxim` 광고분석
  • 분석2. 마케팅 전략1) 타겟3.광고분석1) 광고전략2) 차별화전략3) 마케팅 믹스4. 커뮤니케이션 전략5. 소비자 의사결정과정1) 문제인식2) 정보탐색(1) 내적탐색(2) 외적탐색 3) 대안의 평가와 태도4) 구매후 행동6. 소비자 정보처리과정1) 노출(1) 의도적 노출(2) 우연적 노출(3) 선택적 노출2) 주의3) 지각(1) 지각적 범주화(2) 지각적 추론Ⅲ. 결 론1. 향후 발전 방향 Ⅰ. 서 론1. 선정배경광고분석을 하려면 우선은 우리에게 친밀하고, 그 동안 보

  • [국제경영] 스타벅스 분석
  • 분석】1. 마케팅(1) 편안한 한국식 매장(2) 위치가 곧 경쟁력(3) 때론 원칙깨는 유연성(4) 문화 마케팅으로 고객 유혹 (5) 전문적인 교육2. 생산(1) 순한맛의 커피(2) 부드러운 맛의 커피(3) 개성있고 매력적인 커피(4) 카페인을 제거한 커피【마케팅전략】1. 실질적 타겟 마케팅(1) 현 주타겟 대상 - 20대초반∼30대 중반 여성집단(2) 향후 실질적 타겟 마켓 - 커피를 즐기는 모든 사람2. Marketing Mix(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Ⅲ. 결 론1. 커피의

  • 네슬레 마케팅전략분석과 네슬레 브랜드분석및 네슬레 향후 경영전략제안
  • 카페 플랜에 투자해 2015년에는 전 세계 17만 농가로부터 18만톤의 커피 원두를 구매할 것이다. 3) 비즈니스 포트 폴리오네슬레는 사업을 기업 운영 방침을 각 단계별로 분석한 후 향후 가장 효과적으로 가치를 창출하고 개발할 수 있는 핵심 사업분야를 1)물, 2)영양, 3)농촌 지역 개발로 선정했다. 이 세 가지 분야는 바로 네슬레의 사업전략에 있어 핵심이 되는 부분이며 네슬레가 사업을 운영하는 나라 사람들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분이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