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과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1.06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e-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의 기본적 개념과 e-비즈니스와 광고에 대한 내용을 정리한 자료로 배너 광고, 삽입형 광고, 후원형 광고
등의 내용을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

목차
1. e-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2. e-비즈니스와 광고
(1) 배너 광고
(2) 삽입형 광고
(3) 후원형 광고
(4) 인터넷 접근형 광고
(5) 기타 광고
본문내용
2. e-비즈니스와 광고

(1) e-비즈니스 광고의 개념
- 메시지를 전달하는 주체가 자신의 비용을 들여 인터넷 매체를 이용하여
제품, 서비스, 아이디어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하는
촉진활동
0 넓은 의미의 e-비즈니스 광고
기업이 인터넷을 이용하여 행하는 고객과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포함
(ex)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하는 것

0 좁은 의미의 e-비즈니스 광고
특정한 사이트에 광고용 배너를 게재하여 자신의 사이트로 링크시키거나,
검색엔진이나 다른 사이트에 자신의 사이트를 링크시키고, 그 대가를 지불하는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비비큐 BBQ치킨 도미니카 진출 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2)-1. 현지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지각과 포지셔닝2)-2. 포지셔닝을 위한 차별화2)-3. 전체적인 포지셔닝 전략2. 4P Mix1) Product (제품의 표준화와 커뮤니케이션)2) Price2)-1. 가격 결정에 있어서의 고객 요인2)-2. 가격 결정에 있어서의 원가 요인2)-3. 가격 결정에 있어서의 경쟁 상황 요인2)-4. 가격전략3) Promotion3)-1. 광고3)-2. 판촉4) Place4)-1. 닭 조달4)-2. 기타 주재료의 조달4)-3. 배달 서비스4)-4. 경로 커버리지와 경로 구조

  • [국제마케팅] 인터넷 포털 사이트(다음 네이버 야후 구글 비교)
  • 광고 게시글이 많음- 다음의 신지식의 경우 게시물의 정확성여부에 대해 다음이 책임을 지지 않음(방주철 작성 “인터넷 포탈 사이트의 핵심 서비스 및 성공 전략 연구”강웅 2006 p6 , “e-비즈니스 성공사례 오정연 2005 p11에서 작성 )2) 개선방향검색 업체 1위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네이버 지식인에 대적하기 위해서라면 다음 파이어볼에 더 강력한 보충이 있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하지만 현재 지식인이 너무도 큰 자리를 차지하고 있고 그에

  • 문화 공유 속도 증가에 따른 트랜드
  • 커뮤니케이션의 역사적 맥락 p.25~717장 인터넷 시대의 국제 커뮤니케이션 p.328~379 내용 참조 및 인용 나남 출판 / 마리케 드 무이 지음 김유경, 전성률 공역 : 1장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패러독스 p.25~413장 문화 p.79~105 내용참조 세종출판사 / 이영두 지음 : p.491~498 내용참조 도서출판 청람 / 장기진 김성희 지음: 6장 디지털환경과 e-비즈니스 p.151~163 내용참조 및 인용

  • [호텔경영론] 호텔인터넷 홈페이지 개선방안- 신라호텔과 힐튼호텔사례
  • e-비즈니스를 통해 기업들은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고객과 접촉할 수 있게 된 것이다.현재 호텔업계는 새로운 고객을 유치함과 동시에 효율적인 경영을 통하여 경쟁력을 높여줄 방안으로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다. 호텔경영에 있어서 인터넷 활용의 경제적 가치는 광고, 마케팅, 그리고 기업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 많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본다. 국내 대부분의 호텔 역시 이런 취지로 인터넷을 통해 호텔을 홍보하고 판매를 올리고 있다

  • [인터넷비즈니스] 모바일 CRM의 현황과 전망
  • 광고, 판매촉진, PR 및 Direct Marketing시장 세분화를 위한 고객정보 확보 목적으로 인터넷 상에서 시장조사서비스 개발과정 및 Life Cycle 결정에 인터넷을 통한 고객 참여서비스 가격결정에서 인터넷을 통한 유사서비스 가격정보 획득판매채널 믹스를 결정하고 통합에 포탈과 같은 전자적 채널 활용e-Marketing(Pre-Sales)e-Service는 고객 서비스 및 지원을 위한 새로운 접속수단을 제공인터넷을 통하여 고객이 고객정보를 입력/갱신인터넷으로 고객이 접속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