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ZARA) 한국시장 진출전략과 마케팅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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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시장에 진출한 자라(ZARA)의 제품, 가격, 유통, 촉진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분석.
목차
1. SPA: (1) 개념 (2) 유형
2. 글로벌 SPA 브랜드 한국시장 진출 실태
3. 자라 (ZARA) 기업소개
4. 자라의 SWOT 분석
5. 자라의 STP 분석
6. 자라의 마케팅 전략: 4Ps
본문내용
자라는 스페인에 기반을 둔 인디텍스(Inditex) 그룹의 간판 패션의류 브랜드로서 Fast Fashion의 대표주자로서 1975년 스페인의 La Coruna 시티에서 첫 매장 오픈하여 여성복, 남성복, 키즈, 코스메틱, 홈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유럽 아메리카 아시아 아프리카 등 66개국 400여 개 도시에 진출하고 있다. 2008년 롯데쇼핑과 합작으로 ‘자라리테일코리아(Zara Retail Korea)’ 설립하여 한국시장에 진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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