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풀무원의 경영전략-해외시장 진출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2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풀무원]풀무원의 경영전략-해외시장 진출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생산공장 착공 ……………………………3

Ⅱ. 중장기 사업계획 …………………………4

Ⅲ. 친환경 식품 개발 …………………………5

Ⅳ. 현지법인 설립 ……………………………6

Ⅴ. 국내 시장의 성장한계 ……………………6

Ⅵ. 새로운 제품의 개발 ………………………7

Ⅶ. 외식사업 강화 ……………………………7

Ⅷ. 향후 전망 …………………………………8

Ⅸ. 시사점 ……………………………………8
본문내용
Ⅰ. 생산공장 착공

풀무원이 중국에 자체 공장을 세워 베이징 충칭 상하이 등 중국 핵심지역 식품시장을 직접 공략한다. 이를 위해 이미 베이징 등에 3개 현지법인을 설립했으며,연내 베이징과 충칭에 일반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을 생산할 공장 착공에 들어가기로 했다.
국내에서도 건강 식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면서 높은 수익을 창출한 풀무원이 이제 국내에 머무르지 않고 해외시장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사람들의 소득수준이 향상되고 구매여력이 높아짐에 따라서 건강식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졌다고 할 수 있다.
일반적인 식품보다 건강식품에 대해서 더 선호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으며 이에 대한 구매도 더 적극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12849241
<한국경제>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18909
<뉴스토마토>
http://www.ajunews.com/common/redirect.jsp?newsId=20121226000199
<아주경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669894
<이투데이>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212/e20121226111921120180.htm
<서울경제>
http://news.cnbnews.com/category/read.html?bcode=21202
<씨앤비뉴스>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DC14&newsid=01613766599762456&DCD=A00204&OutLnkChk=Y
<이데일리>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122610131059864&nvr=Y
<아시아경제>
http://www.hkbs.co.kr/hkbs/news.php?mid=1&treec=134&r=view&uid=248279
<환경일보>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2122408264102368
<아시아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CJ 사회공헌활동
  • 시장 성장률과 낮은 시장점유율의 영역에 속한 사업부문은 없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2. Organiziing(1) 조직구조 : 제품별 사업부제그림Ⅱ.2-1대표이사사장 김진수경영지원실소재BUBIO BU사료BU제약BU식품BU신선BU신규사업개발담당경영관리팀소재CMGBIO전략기획담당마케팅실제약전략담당식품CMG신선전략기획담당식품연구소전략기획팀제당사업담당BIO글로벌마케팅담당중부사업부cGMP추진팀장류CMG조리가고CMG마케팅실인사팀제분유지사

  • 대기업 합격 자기소개서 예문 및 사례(한화무역, 노스페이스, 토비스, 코스닥협회, 풀무원,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다날)
  • 해외기술 이전 시 통번역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독일어영어 에너지 전문 용어 학습에 더욱 매진하여 국내외 에너지 기술 번역과 해외 에너지 홍보 책자 발간을 기획홍보토록 하겠습니다. 3. 국제 에너지 협력 분야 참여 에너지 분야의 전문 용어를 공부하여 국제기구와 타 국가에 우리 에너지 기술을 널리 홍보하겠습니다. 7. 다날1) 성장 과정미래의 기업 경영자를 꿈꾸며 경영학을 전공으로 선택하였습니다. 대부분의 전공 수업에서 수행하였던

  • [MIS, 경영정보시스템] 풀무원 경영정보사례
  • 풀무원 보고서I N D E X1. Introduction 2. 시장환경분석3. MS Analysis4. IS Analysis5. Conclusion1. Introduction- 기업소개- 개요- 비전 & 전략- 연혁- 사업소개- 재무현황- 회사 조직도회사명 : ㈜ 풀무원 본사주소 : 충북 음성군 대소면 상호리 80-1CEO : 남승우설립일 : 1984. 5. 31종업원수 : 1450명기업소개 - 개요기업소개 – Vision & Strategy고객기쁨 경영바른 마음 경영1. 경영이념- 인간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고객기쁨경영2. 비 전- 모든 사람이 자연과 조화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진출이 확대 되면서 간편한 식사 대용제품을 선호하는 성향이 짙어졌다.(2) 경제적 환경도넛 시장이 지속적인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최근 몇 년 새 두자리 수 성장을 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업계 자료에 따르면 국내 도넛 시장은 2005년 1530여억원 규모였던 것이 2006년 2200여억원, 2007년 2830여억원, 2008년 3800여억원으로 매년 30~40%대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정크푸드라는 이미지에도 불구하고 도넛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

  • 컨디션 숙취해소음료시장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숙취해소음료시장의 선두주자 ‘컨디션’에 관한 마케팅 전략분석전체요약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시장규모를 보이고 있는 주류시장에서, 1990년대 새로운 개척시장이 된 후 시장 성장기를 지나 성숙기 단계에 이르고 있는 숙취해소음료시장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국내 숙취해소음료 시장의 규모는 2005년 600억 원에서 2006년 700억 원, 2007년에는 860억 원으로 점점 확대되어 왔다. 2008년에는 2007년에 비해 약 20% 증가한 1000억 원 규모의 시장을 형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