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의 SWOT분석과 STP분석과 4P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2. 아이폰의 탄생
3. 아이폰의 역사
4. 아이폰의 개발배경
5. 아이폰의 특징
6. 아이폰 기능의 확장
7. 아이폰 내부 디스플레이 디자인의 변경
8. 운영체제 시스템의 접근
9. 아이폰의 SWOT분석
10. 아이폰의 STP분석
11. 아이폰의 4P분석
12. 미래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방안
본문내용
국내 스마트폰 가입자가 500만을 넘어섰다. 스마트폰이란 휴대폰의 기능을 넘어서 컴퓨터로 가능한 모든 작업을 휴대폰을 통해 가능하게 하는 모바일기기를 말한다.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운영체제가 탑재되어 있으며, 컴퓨터의 소프트웨어와 유사한 기능을 하는 것은 어플리케이션이다.
현재 국내의 스마트폰은 애플의 아이폰, 구글의 넥서스, 삼성 갤럭시S, LG 옵티머스, HTC 디자이어, 모토로라 모토로이, 팬텍의 베가 등 많은 종류가 있으며, 각각 운영체제에 따라 안드로이드폰, 윈도우모바일폰 등으로 분류되기도 한다. 그 중 유일하게 자체 운영체제를 탑재하고 있으며,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애플의 아이폰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마케팅 환경분석 세가지 3C까지 있었으면 완벽했을텐데.. 하지만 STP, 4P분석 돼있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 :) 도움 많이 되었네요 ^^ 구웃구웃
  • astr***
    (2013.06.04 04:08:17)
회원 추천자료
  • 기업 마케팅 성공사례 -꼬꼬면의 성공 요인 및 마케팅전략
  • 전략차별화된전략새로운 브랜드런칭세계시장개척을 위한전략지속적인 마케팅과 많은 투자 자체 브랜드개발 필요나아갈방향꼬꼬면의 성공요인 중 가장 큰 것은 우선 기존에 라면과는 다른 흰 국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라면이라고 하면 새빨간 국물에 매콤한 것을 떠올리는데 꼬꼬면은 흰 국물에 적당히 칼칼한 맛을 내는 육수를 이용하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끌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즐겨보는 TV프로그램에 나오는 대회에서 우

  • 핸트폰시장,스마트폰시장,삼성겔럭시,아이폰,경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VS서론 : 스마트 폰 시장환경분석- 스마트 폰 시장 판매현황- 스마트 폰 점유율본론 : ① 삼성전자 기업소개, 경영현황- 기업소개, 발전과정, 경영방침, 경영전략- 주요제품, 사업현황② 마케팅전략 분석- 4P, STP, SWOT 분석- 핵심전략 분석③ 경쟁업체 iPhone 4S 비교분석- 제품사양, 강점 및 특징분석- 단점 및 문제점 분석- 갤럭시, 아이폰 비교분석결론 : 전략 제시목차최근 삼성전자와 애플간 소송전쟁으로 업계 전문가들은 삼성전자 갤럭시SⅢ는

  • 워커힐호텔(쉐라톤 워커힐,W서울 워커힐) 마케팅 STP,SWOT,4P전략분석및 워커힐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전략사업단위별 위치5. 분석을 위한 기업의 사업단위 선정6. 워커힐 호텔 소개1) 쉐라톤 워커힐 호텔2) W 서울 워커힐 호텔7. 워커힐호텔 SWOT 분석1)STRENGTH2)WEAKNESS3)OPPORTUNITY4)THREAT8. 워커힐호텔 SWOT 분석을 통한 전략 도출9. 워커힐 호텔 마케팅믹스 4p분석1) 쉐라톤 워커힐 호텔-PRODUCT-PRICE-PLACE-PROMOTION2) W 서울 워커힐 호텔-PRODUCT-PRICE-PLACE-PROMOTION10. 워커힐호텔 4P 전략분석을 통한 STP추정 11. 워커힐 새로운 STP전략 제안12. 워키힐 새로운 4P전략

  • 꼬꼬면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STP,4P 성공요인분석과 꼬꼬면 경쟁사와 비교분석
  • SWOT 분석StrengthWeakness유리한접근성브랜드이미지경쟁력 우위‘이경규 꼬꼬면’ 이라는 스타마케팅다양한 제품종류품질불안정가격융통성 부족구체적 고객 타겟 설정미흡특정지역매장 과다집중OpportunityThreat지배기업의가능성담백하고 영양가 가높은 차별화제품생산공장 시장 확대창업수요증가해외브랜드 연구분석유통환경 변화품질의 고급화나가사끼 짬뽕 수익성 저하Ⅴ. 꼬꼬면 STP 전략 분석 & 4P분석 1) STP 전략 분석So 제품을 구입

  • 마케팅 - 아이폰 생명주기에 대해서
  • 목차1.아이폰이란?2.제품수명주기3.SWOT분석4.STP전략5.마케팅믹스 4p전략6.아이폰 VS 갤럭시7.아이폰의 미래전략1. 아이폰이란?⑴ 아이폰의 시작2002년, 첫 번째 아이팟이 등장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스티브 잡스(Steve Jobs, 1955~2011)는 새로운 휴대전화를 구상하기 시작했다. 당시 미국인들은 휴대전화, 업무용 블랙베리, MP3플레이어를 따로따로 들고 다녔다. 잡스는 언젠가 이 모든 기기를 하나로 합친 물건이 등장해 아이팟의 지위를 위협할 것이라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