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의 칠레시장 진출과 현지화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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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LOCK&LOCK 소개
2. 중국 진출 사례
3. 칠레 소개
4 .칠레 진출 전략
본문내용
현지화 전략 – 차 통
차 소비가 많고
'새지 않는 차 통'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 파악

현지화 전략 - 고가전략

외제 선호하는 소비자 심리파악


중국생산품 한국판매

한국생산품 중국판매

경쟁제품보다 1.5~2배 높은 가격

대도시 A급 상권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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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영사례] 락앤락 성공사례
  • 제목 : LOCK & LOCK Abstract 주방, 욕실, 도시락 용기등 600여가지의 생활 용품을 생산해온 하나코비는 97년 회사 정책을 ‘락앤락’ 하나로 통합하고, 나머지 제품들을 과감히 정리 하였다. 밀폐 용기 시장의 내수&해외 시장 석권한 락앤락은 지난 2001년 6월 세계 최대 홈쇼핑 업체인 QVC의 생방송 프로그램에서5000세트를 단시간에 판매하며 미국시장에 안착했다. 이후 기존 밀폐용기와 차별화된 ‘4면 결착 방식’등 고품질로 국내 시장에 입성하여 타파웨어

  • 국제협상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진출시 현지 합 작 파트너와 합작조건에 대한 협상, 국제경영에 필요한 전략적 제휴, M&A, 국제기 술이전 등과 관련된 다양한 협상, 현지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갈등관리를 위한 협상 등을 한다.정부 - 국제정치․군사 분야에서 외국정부와 협상(남북 핵문제, 주한미군재배치), FTA, 국제 통상 분야에서 외국정부와 다양한 양자협상(한미 자동차협상, 한․칠레자유무역협정)등을 한다.1-3. 협상의 특징레위키(Lewicki)에 의하면 협상은 다른 경제행위나 정책

  • [경영전략] 락앤락의 중국 진출과 성공요인 분석
  • 락앤락은 중국 내 51개에 달하는 직영점이 있으며, 중국에서 락앤락의 브랜드 파워는 막강하다. 2006년 실시된 ‘중국시장 소비자 만족도 브랜드 조사’에서 락앤락은 밀폐용기 부문 인지도 1위에 올랐다. 특히 구매력 높은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등 대도시에서 1위를 한 점이 상당히 고무적이다. 중국시장 안착의 비결은 철저한 현지화에 있다. 락앤락은 중국의 차(茶)문화에 주목해서, 휴대용 ‘차통’을 가까이 두고 수시로 차를 즐기는 현지인의 특성

  • [해외시장 조사론] 락앤락 미국 수출 마케팅 믹스 전략
  • 락앤락)락앤락(Lock & Lock)은 밀폐용기 하나로 국내외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글로벌에서는 미국 생활용품업체인 타파웨어가 1위이지만 국내 시장에서는 락앤락이 2002년 이후 줄곧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 회사의 지난해(2009년) 매출액은 3000억원. 전 세계적인 불황에도 2007년 대비 50% 성장한 수치다. 2004년 진출한 중국 내수시장에서는 전체 매출액의 3분의 1인 10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1999년 밀폐용기로 75억원의 매출을 올리 던 작은 제조회사가 1

  • ㈜ 하나코비 락앤락 국내기업의 해외 진출 성공 사례
  • 시장에 맞는 조직구조 개편 6. 해외 현지화 마케팅 전략7. 철저한 글로벌 시장 조사 8. 글로벌시장마다 차별화된 인적 자원 관리 Ⅴ. 락앤락의 전망향후 세계 55개국 진출 예정세계 시장에서 50억 달러 규모의 1위 브랜드 목표글로벌 브랜드 락앤락 → 수출국가 130개국 확대소비자 욕구에 부합한 제품 개발 및 특허권 획득매출 매장 확대 (중국 전역 3,000개 매장)Ⅵ. 락앤락의 향후 발전 방안☞ 기능성 밀폐용기와 대용량 밀폐용기 개발1. 경쟁사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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