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인도네시아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Why Indonesia
Glocalization
롯데백화점 사례

본론
Targeting
마케팅
한류
스포츠
종교
포인트 연계
아로마
상품기획
공항환경과 개선점

결론
마치며
본문내용
2) 스포츠 마케팅

인도네시아에서 부자가 되는 지름길은
-배드민턴을 잘 치는 것
일반 봉급쟁이 월급의 수십 배가 되는 투어 상금뿐 아니라 ……..

각종 투어 상금과 후원금 등을 포함해 벌어들이는 수입은 한달에 약 1억 루피아(약 1500만 원)…
이처럼 인도네시아에서는 라켓만 잘 "휘두르면" 신분상승이라는 꿈을 이룰 수 있다.

(출처: 2003년 10월 24일 스포츠 조선)

2.마케팅
한류 스포츠 스타?(올림픽 마크)------왼쪽 이용대 오른쪽 올림픽 마크 그리고 이용대 밑에 듀티 프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호텔 글로벌전략 케이스분석- 롯데호텔 기업분석과 롯데호텔 러시아진출 경영전략 사례분석및 미래전망분석 레포트
  • 롯데레전드호텔을 리브랜딩 오픈하는 등 해외 체인망 구축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2) 롯데호텔 러시아 진출배경2007년을 기점으로 롯데는 더욱 활발하게 해외사업을 확장하기 위한 일환으로 글로벌 금융위기 속에서도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며 글로벌 그룹으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2008년 3월 비전선포식에서 ‘2018년 아시아 톱10 글로벌 그룹’이라는 장기비전을 발표했다. 롯데는 VRICIs(베트남, 러시아, 인도, 중국, 인도네시아)지역을

  • 롯데마트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롯데마트 마케팅전략과 중국진출사례분석및 롯데마트 향후전략방향제언
  • 전략(1) 경영전략(2) 혁신전략4. 롯데마트 중국진출전략(1) 차별화전략(2) M&A 전략(3) 현지화 전략5. 롯데마트 SWOT분석6. 롯데마트 마케팅전략(1) 마케팅믹스 4P전략(2) 포지셔닝전략(3) 서비스마케팅7. 향후전략방향 제언1. 롯데마트 기업소개(1) 롯데마트 개요롯데마트는 롯데쇼핑(주)이 운영하는 대형 할인점이다. 롯데마트는 좋은상품과 합리적 가격, 최상의 고객 Service, 쾌적한 쇼핑 환경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에

  • [국제경영] 롯데의 기업분석 사례
  • 롯데의 글로벌 경영은 나라 안팎에서 다양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유통, 관광사업을 통해 외국관광객을 유치하고 있으며 국외에서는 제과,음료,석유화학 등의 제품 수출과 함께 건설 사업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 러시아 등 주요 전략 시장에 고유 브랜드의 백화점, 호텔, 테마파트를 진출시킴으로서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LOTTE 정신 기업보국의 창업정신을 지켜갑니다.- 어려웠던 시절

  • [경영사례] 로레알(L`OREAL)의 글로벌 경영전략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 전략적인 유통채널을 확보하고 있으며, 헤어 제품, 염색제, 메이크업, 스킨 케어와 향수라는 다섯 개 제품군이 전체 제품의 97%를 차지하고 있다.헤어 살롱, 약국, 슈퍼마켓, 화장품 전문점, 백화점, 면세점, 통신판매, 인터넷 등 각기 다른 유통경로에 따라 타겟 소비자에게 적합한 가격대와 제품 컨셉, 마케팅 전략 등으로 제품을 차별화하여 공급한다. 실제 로레알은 화장품이 거래되고 있는 모든 유통채널에 진출하고 있는 유일한 화장품 회사이다.마

  • [마케팅] 더페이스샵 `The Face Shop` 의 시장확대전략
  • 전략인 셈이다. 그 밖에도 기존 채널 중 면세점과 온라인, 자판기 등 특수 형태 채널에 영업력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6월 시작한 자판기는 작년 5개에 이어 올해 3개를 추가 운영할 예정이다. 한영태 더페이스샵 사업부장은 “올해는 브랜드숍 태동 10년이 되는 해로 신구업체간 사활이 걸린 경쟁을 통해 전체 구도 재편이 이루어질 것”이라며 “지난해 LG생활건강에 인수된 더페이스샵은 성공적인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있으며, 올해 더욱 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