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Bull vs KMX 브랜드 마케팅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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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브랜드 이미지 형성과정
2. 브랜드 자산
3. Red Bull의 브랜드 이미지 형성과정과 마케팅
4. Red Bull의 브랜드 자산가치
5. KMX의 브랜드 이미지 형성과정과 마케팅
6. KMX의 브랜드 자산가치
-결론
-참고문헌+ Q&A

본문내용
브랜 Red Bull의 브랜드 자산가치

브랜드충성도- 하이잭킹
브랜드 네임 인지도- F1레이싱팀 인피니티
지각된 품질
브랜드 연상
기타 독점적 브랜드 자산

브랜 KMX의 브랜드 이미지 형성과정과 마케팅

인지
일렉트릭 뮤직 페스티벌에서
지나치게 상업적인 면모를 보임

태도
DJ들에게 KMX를 홍보용으로 지급

행동
음료 전문 사이트 평점
게시판 글
참고문헌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경영』,「데이비드 아커」, 비즈니스 북스, 2006/03/01
『브랜드 자산 관리』,「김정현」, 커뮤니케이션 북스, 2006/09/15
『브랜드 차별화 전략』,「최승호」, 새로운 제안, 2008/05/30
『 Red Bull』,「Abhisshk Dutta」, author STREAM, http://www.authorstream.com/Presentation/abhishek912123-488318-red-bull/
『 Energy drink award』「JASON」,screamingenergy, 2008/02/04
http://www.screamingenergy.com/energy_drink_33.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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