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누커피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주변 상황 및 배경
KANU 등장의 목적
주 타겟층
크리에이티브 컨셉

문제 해결 커뮤니케이션
표현 전략 및 포지셔닝
관련 견해 및 새 아이디어

본문내용
배경
- 시장은 소비 트렌드를 따라간다.

원두커피 소비량은 2006년 이후 연평균 19.2%의 상승세,
같은 기간, 커피믹스 소비량 증가율은 연평균 6.1%, 지난해는 1.4%에 불과

즉, 커피 소비자들의 성향이 점차 원두커피로 옮겨가고 있다!

스타벅스의 신무기 ,VIA


커피전문점 스타벅스가 선보인 미세분말 커피믹스 ‘VIA’

아라비카 원두만을 사용하고, 로스팅해 미세 분말화 했으며,
화학 첨가료나 감미료가 전혀 들어 있지 않음

다른 인스턴트 커피들과는 명백한 차이를 보임


기존 제품과의 경쟁이 아닌 새로운 장르,
즉 “원두 커피 시장” 의 막을 열게 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동서식품 `카누` 기존 광고 분석과 마케팅 분석, 마케팅 전략
  • 커피 또한 매서운 기세로 동서식품을 위협하고 있다. 이러한 경쟁 시장에서 카누는 광고 모델로 톱스타인 공유를 기용하고 잔잔한 배경음악과 감성 소구를 사용한 TV광고와 팝업 스토어 등을 비롯한 PR활동으로 카누는 국내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서 올해 연매출 800억 원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되며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참고: (http://sports.hankooki.com/lpage/life/201210/sp20121024124553109540.htm)지금까지 카누는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쳐왔고 그것이

  • 동서식품 ‘카누’,국내커피시장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커피 또한 매서운 기세로 동서식품을 위협하고 있다. 이러한 경쟁 시장에서 카누는 광고 모델로 톱스타인 공유를 기용하고 잔잔한 배경음악과 감성 소구를 사용한 TV광고와 팝업 스토어 등을 비롯한 PR활동으로 카누는 국내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서 올해 연매출 800억 원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되며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참고: (http://sports.hankooki.com/lpage/life/201210/sp20121024124553109540.htm)지금까지 카누는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쳐왔고 그것이

  • 광고학 - 국내외 광고의 성공 또는 실패사례에 대하여 선정이유, 광고내용(광고이미지 삽입요망), 성공 또는 실패요인, 사례에 관한 자신의 의견 등을 정리하시오
  • 광고) 제1항 제3호 및 제2항 제3호를 위반한 것으로 판단해, 경고조치를 받기도 했다.➀ 조지아 크래프트의 커피이민호는 김고은과 통화를 하면서 병 커피를 마신 뒤 갑자기 외마디 비명을 지른다. 놀란 김고은이 왜 그러냐고 묻자 이민호는 황실 커피와 맛이 똑같다며, 첫맛은 풍부하고 끝 맛은 깔끔하다는 커피에 대한 설명을 한다. 또한 이민호가 든 병 커피 제품이 화면에 꽉 차게 등장한다. 이 장면이 드라마 PPL인지 커피 광고인지 모르겠다는 많은

  • 스타벅스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커피음료가 6,400억원(25%)에 이른다고 한다. 커피시장에서 커피믹스가 주를 이뤘던 1990년대 이전에 비해 원두커피시장의 규모가 눈에 띄게 성장하였지만 여전히 인스턴트 커피시장이 1등을 하고 있다. 커피믹스에 대한 우리나라 사람들의 무한 사랑 때문일까? 스타벅스에서 고가 인스턴트커피 ‘비아’를 새로 출시하면서 커피믹스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에 동서식품에서 내놓은 ‘카누’는 스타벅스 ‘비아’의 1/3 가격으로 저가전략을 쓰며 맞

  • 동서식품과 한국 네슬레의 비교와 향후전략
  • 커피믹스인 프리미엄 커피믹스들의 개발에 박차를 가하였다. 따라서 동서식품은 고급 아라비카 원두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커피믹스 ‘맥심 아라비카100’을 시장에 내놓았고, 최근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프리미엄 커피인 ‘카누’를 출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어내고 있다. 이 외에도 캡슐 커피 시장의 성장에 발 맞추어 시장 세계 46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캡슐커피 머신 ‘타시모’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②빅 모델 광고 전략 - 브랜드 위주의 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