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론] HO BAR의 성공 요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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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기업 소개
02 성공 요인
03 SWOT 분석
04 창업
05 당부의 말
본문내용
What is the HO BAR?
HO BAR가 탄생한 이유
- 창업주 백성현 대표는 홍대만의 특성을 살려
다이내믹하고 열정적인 젊은 문화 & 건전한 주류
문화를 표현하고자 함.

클럽타임이 시작되는 자정 전에 초저녁부터 기다리는
클러버를 위한 1차 공간으로 HO BAR를 제공.
→ 클럽문화로 대변되던 홍대 분위기에 맞춰
클럽 분위기 & 음악 제공

별다른 홍보가 없어도 고객들이 입소문을 통해 ~
HO BAR? 이름만으로 소비자들의 호기심 자극


- 2002년 백성현 대표가 HO BAR 1 OPEN.
- 접근성 & 가시성 좋은 1,2층 대신 지하에 점포 계약
→ 점포 투자비 절감, 내 외부 인테리어에 과감한 투자
고객 흡수력↑ , 죽어가는 점포를 살려 부동산 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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