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P분석을 통한 카페 선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13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AHP 모형 분석)
1. 평가기준 설정
2. 의사결정 계층도 작성
3. 표본 및 자료수집
4. 의사결정요소 간 쌍대비교 및 중요도 산출
5. 평가자 별 종합 중요도
6. 종합 중요도 통합
Ⅲ. 결론
- 본문내용
-
Ⅰ. 서론
커피가 일반화되지 않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거리에 카페를 찾아보기는 매우 힘들었다. 그러나 커피가 대중적인 기호식품이 되고, 소소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장소로도 적합한 공간으로서 카페의 프랜차이즈와 개체수도 급속하게 늘고 있다.
한 끼 식사와 비슷한 가격 때문에 여러 할인 방법 또한 생기고 있는 카페. 식사 후에 소소한 담소를 나누기 위해 친구나 연인끼리, 혹은 가족끼리도 함께 이용하는 장소로 어디를 갈지 고민하는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편하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장소 중에 하나임은 틀림없다.
카페의 경우 무엇보다도 다른 카페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나 메뉴를 통해 소비자를 공략하여야 하며, 우리는 이러한 점에 맞춰 현재 소비자 중에서 많은 수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20대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4개의 유명한 프랜차이즈 카페의 선호도를 조사하기로 하였다. 소비자들이 카페를 선택할 때 주요하게 생각하는 총 10가지의 평가기준을 중심으로 각 평가요소들의 상대적인 비중이나 가중치를 고려하여 각 카페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도출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