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P분석을 통한 카페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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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Ⅱ. 본론(AHP 모형 분석)
1. 평가기준 설정
2. 의사결정 계층도 작성
3. 표본 및 자료수집
4. 의사결정요소 간 쌍대비교 및 중요도 산출
5. 평가자 별 종합 중요도
6. 종합 중요도 통합


Ⅲ. 결론
본문내용
Ⅰ. 서론

커피가 일반화되지 않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거리에 카페를 찾아보기는 매우 힘들었다. 그러나 커피가 대중적인 기호식품이 되고, 소소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장소로도 적합한 공간으로서 카페의 프랜차이즈와 개체수도 급속하게 늘고 있다.

한 끼 식사와 비슷한 가격 때문에 여러 할인 방법 또한 생기고 있는 카페. 식사 후에 소소한 담소를 나누기 위해 친구나 연인끼리, 혹은 가족끼리도 함께 이용하는 장소로 어디를 갈지 고민하는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편하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장소 중에 하나임은 틀림없다.

카페의 경우 무엇보다도 다른 카페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나 메뉴를 통해 소비자를 공략하여야 하며, 우리는 이러한 점에 맞춰 현재 소비자 중에서 많은 수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20대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4개의 유명한 프랜차이즈 카페의 선호도를 조사하기로 하였다. 소비자들이 카페를 선택할 때 주요하게 생각하는 총 10가지의 평가기준을 중심으로 각 평가요소들의 상대적인 비중이나 가중치를 고려하여 각 카페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도출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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