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유통센터 사례경기도 여주군 여주읍 상거리 15-1번지 외 영동 고속도로 여주 I,C 근처 4KM지점에 위치한 한국 최초의 오리지널 프리미엄 아울렛으로써 최고 브랜드 컬렉션을 자랑하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유통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나가고 있다. 쇼핑객이 야외경관을 감상하면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된 8천평의 건축물에 120개의 디자인 브랜드 입점업체가 1년 내내 25~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
여주의 명품 아울렛 몰의 모델, 우드베리 아울렛미국과 일본은 프리미엄 아울렛이 명품 시장의 대세로 자리잡았다. 그 중 미국의 우드베리 프리미엄 아울렛은 선진국형 명품 아울렛몰로 도심에서 1시간 이상 거리에 위치한 교외형 하루 코스의 형태이다.특히 우드베리 아울렛은 명품도 아울렛에서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대표적인 사례를 보여준 명품 매스벨류 유통의 원조에 해당한다. 초기 평범한 아울렛과 차별화 하기 위해 명품을 추가한 것이 최
유통의 포화 상태백화점과 대형마트 포화상태와 부동산 가격상승으로 인한 출점의 어려움이 따른다.⑤소비지출의 상승미국에 의한 수출 의존도가 높았던 과거와 달리 중국의 실질 소비 지출량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위 기사와 같이 신세계 이마트가 중국에 점포를 확대하면서 중국 소비시장을 본격화 하고 있다. 국내 할인점의 포화로 인해 더 이상의 국내 성장을 기대하기는 힘들게 되었다. 이에 신세계 이마트는 중국 시장으로 눈을 돌리게
유통 지원 및 서비스관련분야 14개의 관계사를 두고, 세계적인 커피업체인 스타벅스와 프리미엄 아울렛 분야의 세계 1위 기업인 첼시프로퍼티(여주)를 비롯해 중국 상하이와 베이징, 텐진 등에 현지 합작법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출처 - http://about.shinsegae.com4. 신세계 유통전략(백화점, 할인마트)(신세계와 이마트의 주요 전략을 살펴본 후, 물류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4P 분석(1) Product- 웰빙 상품군 판매에 주력 - 주5일 근무 확산과 여가 중시 경
여주군에서 축제가 있는 날에는 big sale기간으로 추가 할인또는 특정품목을 특가로 판매해주는 이벤트* 자기 마케팅도자기축제의 ‘자기’와 연계자기야 콘테스트 커플&부부들 중에서 자기야를 감칠맛 나게 부르는 사람에게 할인쿠폰 증정 등 이벤트진행* 특산품 마케팅아울렛 내에서 여주 쌀, 고구마, 참외 등 홍보행사++지역축제와의 연계문화마케팅 2지역축제와의 연계Conclusion* 신 유통업계 프리미엄 아울렛의 매출이 저조* 신 유통업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