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유아 수 놀이영역 활동 계획안-시간을 알아보아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교과교육론3E)만5세대상으로연보육교육계획안월보육계획안일일보육계획안을연계성작성0k
- [2018 교과교육론3C] 누리과정의 생활주제 중 만5세를 대상으로 ‘우리나라’에 관한 주간교육계획안(4주분: 하위 내용은 우리나라 사람들의 생활, 우리나라의 놀이와 예술, 우리나
- [2019 교직실무3C] 만 5세반 생활주제 교육계획안을 작성하시오(주제선정이유와 주요내용을 포함할 것)
- [유아교육] 만5세 언어교육 활동계획안-우리나라의 생활
- [2018 교과교육론3A] 누리과정의 생활주제 중 만5세를 대상으로 ‘생활도구’에 관한 주간교육계획안(4주분: 하위 내용은 다양한 생활도구, 생활도구를 움직이는 힘, 생활도구로서의
- 목차
-
활동명
대상연령
활동목표
활동자료
활동방법
유의점
- 본문내용
-
(주위집중 후)
T: 친구들 지난 시간에 배운 동요 생각나요?
C:네~
T: 그럼 선생님이랑 율동과 함께 불러보아요. 하나 둘 셋 넷!
손유희-열 손가락
열 손가락 모두 나와라~ 얍~!!
앞으로 세 번, 착착착!
뒤로 세 번, 착착착!
위로 세 번, 착착착!
아래로 세 번, 착착착!
오른쪽 세 번, 착착착!
왼쪽 세 번, 착착착!
밖으로 세 번, 착착착!
안으로 세 번, 착착착!
로켓처럼 슝~!
낙하산 처럼 착~!
-아동과 시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T:오늘은 선생님하고 무슨놀이를 할까? 아는친구~
C:모르겠어요.
T:친구들 시계 잘 알고 있죠?
C:네
T:시계 모양은 어떻게 생겼을까요?
C:네모요/세모요/동그라미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어조어론] 국어 조어론의 몇 문제
- [조어론] 단어 형성법 분석 및 형성의 관점
- [국어의이해]중세국어와 현대국어에서의 `ㄹ`탈락
- 교육철학및교육사_학자들의 교육사상이나 교육내용 및 방법 등을 현재 유아교육에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나 유아교사에 대한 시사점 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작성하시오
- 한국어문법교육론 / 교안작성 / `-(으)ㄹ게요` 교안
- 중국이 감추고 싶어 하는 아킬레스건 불확실한 중국의 미래 불확실한 중국의 미래
- SELSI-영유아언어발달검사 지침서
- [국어문법] 국어의 음운변화 - 동화, 구개음화, 모음조화, 이화
- 태내발달의 단계
- 순수의 시대(Age of Innocence) 작품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